일상

수원롯데 카페 아티제 방문후기

Gsik 2020. 10. 1. 23:15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입니다.

저는 이번 생일에 롯데상품권을 받게 되어서

에어 팟 프로를 구매하기 위해서 

롯데백화점에 방문했다가 커피 한잔하러

카페 아티제를 방문했어요.

 

아티제 후기를 포스팅하기 전에

롯데백화점 디저트 맛집 추천

https://www.wrapuppro.com/food/view/oOaGYCknqKzFXlQ

 

롯데백화점 수원점 파스퇴르 아이스크림 : WRAPUP

소프트 아이스크림 파스퇴르안녕하세요오늘은 여름의 디저트 아이스크림을 가지고 왔어요.롯데푸드의 파스퇴르 입니다.롯데푸드는 어떤 브랜드인가?끊임없이 성장하는 롯데푸드1958년 창사이�

www.wrapuppro.com

카페 아티제는 처음 방문했습니다.

잠깐 쉬기 위해서 방문했던 아티제

전체적인 외관은 차분하고 따뜻한 조명으로

디자인되어있었고, 깔끔했습니다.

수원 롯데몰 아티제

테이블은 적은 편이고

커피와 디저트 종류를 판매했습니다.

자유로움과 편안함, 휴식을

선사하는 스타일 카페 아티제

수원 롯데몰 아티제

아티제는 커피와 디저트를 판매했어요.

케이크 종류도 많았고, 조각 케이크도

깔끔하게 진열되어있었습니다.

커피와 디저트를 함께 할 수 있는 곳

주문 데스크에서 간단하게 주문을 했어요.

잠깐 쉬기 위해서 매장 안에서 먹기로

결정하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

생각보다 좁은 매장이어서

개인적으로는 조금 불편했어요.

수원롯데몰 아티제

아티제 특유의 일러스트 접시와

머그컵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아티제가 추구하는 따뜻함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서

일러스트의 감성적인 스토리를 

담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게

준비되어있었어요.

아티제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티제 아이스 아메리카노

특별함은 없었고, 무난했습니다.

다음에는 디저트를 도전해봐야겠어요.

다시 보니까 케이크가 먹음직스럽네요.

 

수원 롯데몰을 자주 이용하고 있는

저로써는 잠깐이지만 여유를 가지고

쉴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아티제 수원 롯데몰점

영업시간

10:30 ~ 22:00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