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리뷰

광교 이춘복 참치 무한리필 고급진 회먹기

Gsik 2021. 3. 6. 15:49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광교에 있는 이춘복 참치입니다.

 

이춘복 참치

이춘복 참치는 국내 참치 전문점으로

무한리필 체인으로 운영하고 있어요.

맛도 좋고 가성비가 훌륭한 참치맛집

 

저는 참치에 대해서 잘 모르는데

친구들이 맛이 좋다며 함께

방문하게 되었어요.

 

한번도 안먹어봐서 얼마나 기름질지 모르지만..

처음으로 참치에 도전하게 되었어요.

이춘복 참치 광교점은

아브뉴프랑 2층 B201호에 있어요.

코로나 때문에 칸막이도 잘 되어있고

테이블간 간격도 넓어요.

이춘복 참치는 개인 테이블 셋팅을 먼저 해주십니다.

가볍게 에피타이저를 준비해주십니다.

이춘복 참치

참치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야채들과

과하지 않은 사이드 메뉴를 준비해주십니다.

이춘복 참치

무한리필 이춘복 참치는 주변 사이드 메뉴도

요청하면 추가적으로 준비해주셔요.

가볍게 에피타이저를 먹고나면

참치를 준비해주십니다.

이춘복 참치

참치는 추가적으로 채워주시기 때문에

먹다가 맛있는 부위만 주문하시면 됩니다.

참치 부위를 잘 몰라서 설명하기 어렵지만

정말 기름진건 못 먹겠어요..

친구들은 맛있게 잘 먹어서

저는 제 입에 맛있는 부위만 먹었죠

이춘복 참치

참치 눈물주를 주시는데 맛이 좋아요.

어디서 먹어본 맛이긴 한데

어떤맛이였는지 설명이 참 힘드네요.

한잔을 주시기 때문에 마지막에

깔끔하게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이춘복 참치

다 먹고나면, 알밥을 준비해주시는데

알밥까지 먹으면 마무리 끝!

완전 맛있는 알밥 욕심내서 참치를 많이 드시면

알밥을 다 못드시니까 먹을 만큼 적당히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방문했던 참치집

친구들은 맛있다며 다음에 또 방문하자고 합니다.

참치를 좋아하시는 분이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너무 느끼해서

자주는 어려울거 같아요.

 

깽식이 오늘은 뭐했니?

참치 경험하고 포스팅 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