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고리뷰/IT_악세사리

영상촬영 악세사리 추천제품 울란지 삼각대

Gsik 2020. 6. 16. 12:52

안녕하세요 깽식이 입니다.

요즘 여행이라든지 일상생활 속에서

영상 촬영이 늘고 있어요

유튜버뿐만 아니라 개인의 일상을

영상으로 기록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저 또한 사진 촬영 및 영상 촬영이 재미있어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삼각대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스마트폰 마운트 / 울란지 MT-08 삼각대

삼각대와 마운트를 울란지 제품을 구매했어요.

기존에 타사 제품을 사용하다가 무게중심을

못 잡아주고 안정감이 부족해서

새로운 삼각대를 구매했어요.

그래도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구매해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로데마이크 조합

로데 마이크는 마트에 방문해서 구매했어요

인터넷으로 구매했으면 좀 더 싸게 구매했을 텐데

마음이 급해서 구매했어요.

이렇게 영상 촬영 및 유튜브 영상 촬영 입문 장비가

준비되었어요! 개인적으로 영상 촬영을 준비 중이라

더 설레었던 이 순간이에요!

제품 결합 전 개별사진

울란지 제품과 로데 마이크 제품이

색상도 비슷하고 잘 어울립니다.

이미 다양한 제품들이 있지만

전체적으로 마감처리도 좋고,

생각보다 가벼웠어요

삼각대, 마운트, 마이크 결합

기본적인 결합을 하면 위 사진처럼 결합이 됩니다.

한 손에 착 들어오는 사이즈로 아담하지만

제가 사용하기에는 딱 좋은 기능들이 있어요

하나씩 제가 느낀 점을 작성해볼게요!

삼각대 MT-08

볼 마운트를 탑재해서 다양한 움직임을

보여주는 헤드 부분 스마트폰 삼각대이지만

카메라 삼각대처럼 볼 마운트라니!

90도 틸트를 해봤는데... 핸드폰이

무거워서 쓰러지네요............

울란지 삼각대의 가벼움이 너무 아쉬워요 ㅠ

삼각대 MT-08 다리

삼각대 다리 끝에는 고무 스토퍼를 사용해서 

평평한 바닥에 지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네요

휴대폰 삼각대이기에 어쩔 수 없는 부분

이 정도면 테이블에 올려두기엔 나쁘지 않아요.

울란지 MT-08

책상 위에 올려놨는데 너무 귀엽습니다.

구매하기를 잘했어요! 오른쪽 사진을 보면

볼 마운트를 고정하는 나사가 있습니다.

저걸 돌려주면 마운트가 회전할 수 있도록 돌아가요.

사용하는 방법도 간단!

울란지 삼각대 MT-08

삼각대를 최대로 펼치면 약 27cm

이 정도면 약간 짧은 느낌이긴 한데 

더 길면 스마트폰을 거치했을 때 무게중심을

잃어버릴게 눈에 보입니다.

스마트폰 마운트

저는 카메라를 아직 구매하기 전이여서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사진 촬영 및 영상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데 가장 중요했던 건

스마트폰 마운트에 콜드 슈가 있는 제품을

열심히 찾게 되었어요!

울란지 스마트폰 마운트 콜드슈

마이크를 사용할 때 콜드 슈가 없으면

장착이 불가해요... 꼭 다른 제품을 구매하시더라도

마이크 장착을 위해서는 확인이 필요합니다.

울란지 삼각대와 스마트폰 마운트 결합

제품을 결합했을 때

잘 풀린다는 느낌이 있어요 볼트 체결 방식인데

직접적으로 돌려서 장착하는 제품이라

핸드폰을 거치해두고 살짝만 움직여도 

풀려버립니다. 동적인 활동에는

사용하기 조금 어려울 거 같아요.

걷기 정도는 괜찮습니다

울란지 삼각대와 로데마이크

로데 마이크를 장착하고

영상 촬영할 생각에 신났어요!

이제 완전체가 되어버린 삼각대

촬영하러 나가야겠습니다!

 

영상 및 유튜브 촬영 입문 장비로

가성비 제품으로 손색이 없네요.

취미생활로 저격!

좋은 액세서리 득템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