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산시 수청동 카페 아넬로 드라마 촬영지(앵그리맘)

Gsik 2020. 6. 22. 13: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과 함께하는

깽식이의 카페 탐방입니다.

 

오산시 수청동에 위치 한 카페로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곳이에요

 

오랜만에 오산에 친한 지인들과

모여서 수다 수다하기 좋았던

카페 아넬로

 

주변에 할리스 DT점이 있는데

주차장이 이미 가득이어서

주변을 찾아보다가 알게 되었어요

카페 아넬로

수청동 주변은 주차할 곳이

많이 있지 않아서 매장 앞에

길가에 주차를 해놨습니다.

저녁 늦게 가서 그런지

자리 여유는 있었어요.

카페 아넬로

카페 아넬로는 드라마 촬영지로

앵그리맘이라는 드라마를 촬영했습니다.

촬영 당시 사진도 있고 연예인들 사인까지

인테리어 효과도 있어 보여요.

카페 아넬로
카페 아넬로

카페 아넬로는 조용한 분위기에

테이블마다 풍기는 분위기가 달랐어요.

벽면은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 소품과

책들로 꾸며져 있었고, LP를 개인적으로 

소장하시는 거 같았어요.

카페 아넬로

다양한 테이블 구성과 피아노까지 있어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어요.

카페 아넬로

카페 내부에는 여러 식물들도 함께 있어요.

요즘은 카페에 식물을 함께 키우는 게 

유행인 거 같아요. 작은 카페여도 식물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카페 아넬로

날이 추울 때 다녀왔던 곳이라

음료가 따뜻한 음료가 많네요.

심지어 다다른 음료였네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조용한 분위기에 여유 있게

음료를 즐길 수 있었어요.

 

다음에 재방문해야겠습니다.

카페 아넬로 외부전경

 

 

오픈 시간

매일 11:30 ~ 23:0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소

경기 오산시 내삼미로 80번 길 1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