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테라로사 동탄호수지점 레이크꼬모 방문후기(동탄 활성화)

Gsik 2020. 6. 23. 23:55

안녕하세요! 깽식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녀왔던 테라로사

동탄 호수 지점 방문 후기입니다.

 

오픈하자마자 다녀왔는데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레이크 꼬모에 입점하게 된 테라로사

건물 내부에 지하주차장이 공간도 넓고

많은 차량을 수용할 수 있도록

건물이 만들어졌습니다.

일단 주차는 정말 걱정 없이 완료!

테라로사 메뉴판

테라로사의 메뉴판부터 확인해봅니다.

역시 테라로사 커피 명칭은 화려합니다.

핸드드립 커피를 먹기 위해서 왔으니

선택해봅니다. 저는 르완다 초이스!

테라로사 메뉴판

하지만... 르완다 저스틴은

아이스 드립이 안된다고 합니다.

오늘의 아이스 드립 커피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벚꽃 블렌드

베이커리 원산지

베이커리 관련돼서 원산지 표기

알레르기 주의 품목이 적혀있습니다.

확인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 같아요.

테라로사 내부전경

테라로사 동탄 호수점은 엄청 넓어요

사진으로 봐도 넓은 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실제 방문하시면 더 넓어요

사진으로는 전부 표현이 불가합니다.

인테리어도 한쪽 벽은 알록달록한 색상

테라로사 내부전경

반대쪽은 원목 인테리어로

브라운과 블랙의 조합으로 모던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테이블 수량이 보이시나요?

하지만 이게 전부가 아녔습니다.

테라로사 내부전경

들어오는 입구 쪽에도

노트북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

커다란 인테리어 소품도

작게 느껴질 정도로 넓어요.

 

테라로사 내부전경

테라스 공간도 따로 있습니다.

날씨가 좋을 때 테라스에서 한잔해도

괜찮을 거 같아요! 테이블도 통일성 있게

같은 디자인으로 깔끔합니다.

커피를 받으러 갔는데 픽업대 옆에

이렇게 상품들도 몇 가지 나열되어있습니다.

물론 더 많은 상품은 상품 코너가

따로 있어서 거기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는 따로 방문하지는 않았어요.

테라로사 아이스 벚꽃 블렌드

테라로사 아이스 벚꽃 블렌드는

맛은 그럭저럭 꽃향이 조금 있긴 하지만

호불호가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을 좀 했어요.

익숙하지 않은 맛이어서 그런지

제가 원하던 맛은 아니었어요.

이건 아메리카노를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 거라고 생각해봅니다.

테라로사 진동벨

테라로사 동탄 호수점 오픈으로

다녀왔던 레이크 꼬모 생각보다 큰 규모의

상가였는데 주변에 공원도 넓게 있고

상가 건물 내부에도

여러 브랜드와 문화공간이 입점되어서

가끔 운동삼아 아이쇼핑하러 다녀와도

좋을 거 같아요.

 

깽식이 오늘은 뭐했니?

일상생활 즐겼지!

 

 

영업시간

10:00 ~ 22:00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18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