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화성시 신동 아끼 AQUI 앵무새를 보며 여유있게 한잔 신동카페거리

Gsik 2020. 7. 5. 09:00

분위기 있는 신동 카페 AQUI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입니다.

비가 오고 나니 선선하네요.

 

신동 카페거리 아끼를 다녀왔어요

집에서 다녀오기 가깝고,

밤마실 운동 나가기 좋습니다.

주변에도 카페가 많이 있지만

프랜차이즈 외 개인 카페를 가고 싶을 때

신동을 찾게 돼요.

카페 AQUI

화성시 신동 아끼 가는 방법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카페 뒤편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시면 됩니다.

두 번째 방문이어서 어렵지 않게 주차

 

차량이 없으신 분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좋습니다.

주변에 분당선 매탄 권선역이 있으니

차량 없이 매탄 권선역 1번 출구에서

나오셔서 걸어서 10분 정도면

방문이 가능합니다.

카페 AQUI

화성시 신동 아끼 입구를 열고 들어갑니다.

입구에 들어오니 앵무새

두 마리가 반겨줍니다.

카페 내부에 새가 있으니 새소리와 함께

자연스럽게 휴식하는 기분이 조금 들어요.

 

개인적인 차이지만

시끄러운 정도는 아니었어요

물론 불편하실 분들도 계시겠죠.

카페 AQUI

음료를 주문하고 화성시 신동 아끼

내부 전경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주광색 조명이 따뜻한 분위기와

야간에 주광 불빛이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

실내의 높은 천장으로

넓어 보이는 인테리어입니다.

카페 AQUI

잡지를 소품으로 사용하여 인테리어까지

읽어볼 생각은 안 했어요.

만지면 안 될 거 같은..

화성시 신동 아끼 내부의 조명들은

작은 조명 하나까지도

주광색으로 표현하였네요

카페 내부가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카페 AQUI

각 테이블과 의자는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습니다.

 

손님이 방문했던 자리는

바로 깔끔하게 정리해서

다음 손님이 방문할 때 깨끗한 자리에

앉아서 쉬어갈 수 있어요

카페 AQUI

벽면에 빔프로젝트를 사용해서

영상을 틀어주셨어요

팝송의 노래가 영상으로 나오는데 

블루투스 스피커와 싱크가 안 맞아서

영상의 입모양과 소리가 밀리고 있어요

카페 AQUI

 

 

제가 주문했던 화성시 신동 아끼

"애플망고 스파클링"

직접 갈아서 음료를 만드시는 거 같아요

사과의 달콤함과 망고의 달콤함이

믹스되어 맛있는 달달한 스파클링

음료가 되었어요!

 

밤에 운동 겸 마실 다녀왔던

화성시 신동 아끼 걸어서 방문하기도 좋고

차량도 이용 가능하니 다음에도 재방문!

 

카페 AQUI(아끼)

 

영업시간

매일 10:30~22:30

 

주소

경기 화성시 권선로882번길 107-4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