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천 이진상회 메종드쁘띠푸르 베이커리와 커피한잔

Gsik 2020. 7. 8. 08:30

이천 드라이브와 함께

이천 카페 이진상회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입니다.
날씨도 좋고 드라이브 다녀올 겸
이천에 다녀왔습니다.
집 주변에만 돌아다니다가
오랜만에 밖으로 나갔다가 왔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경기도 이천에 예쁘고 빵이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 이진상회입니다.

이천 이진상회

오랜만에 붕붕이도 사진 찍었어요

가끔 시동 걸고 드라이브 다녀와야지

방전이 안된다는 사실.. 오랫동안

시동을 안 걸어주면 방전됩니다.

사진에 주차공간이 잘 못 그려져 있어서

최대한 붙여서 주차해도 튀어나오네요

이천 이진상회

도착하자마자 이천 이진상회 전경사진

주변에 다른 건물들도 많아요 하나씩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요

외부 전경은 통유리 인테리어로

자연채광과 시원시원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이천 이진상회

바로 옆에 큰 건물이 하나 있는데

어떤 작업공간 같았어요.

안쪽으로 들어가서 주변을 보여드릴게요

넓은 공원 같은 느낌이에요

이천 이진상회

안쪽으로 들어오니 뒤편으로도 건물이

처음에는 여기도 같이 운영되는 별관인가

했는데 별관은 아니고 나포리 가든이라는

이탈리아 음식점이었습니다.

이천 이진상회

안쪽에 더 들어가 보면 갤러리처럼

꾸며져 있습니다. 들어오면서

더 이진 도자기 가구 갤러리가

있어서 그런지 주변이 잘 꾸며져 있어요

사진 찍을 공간이 수두룩! 데이트 코스로도

너무 좋다고 생각했어요

이천 이진상회

주변을 둘러보고 이천 이진상회

들어가 보도록 할게요!

이천 이진상회

입구를 들어가면 먼저 보이는 건

주변에 초록 식물들이 여기저기서

자리를 지키고 있는 모습이 보여요

카페 내부에 자연과 함께하는

이천 이진상회 칭찬합니다

이천 이진상회

들어가자마자 눈앞에 보인 건

메종드쁘띠푸르의

싱싱한 식자재 보관고

빵맛이 어떨지 기대가 되는걸요?

이미 포장되어있는 빵들도

따로 진열되어있었어요!

이천 이진상회 메종드쁘띠푸르

메종드쁘띠푸르 빵이 보이시나요?

여기서부터 빵 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이천 이진상회 내부에 함께 콜라보

메종드쁘띠푸르 베이커리

제가 빵을 너무 좋아해서 여기서부터

정신 못 차리고 있었어요

이천 이진상회 메종드쁘띠푸르

너무 아기자기하게 잘 만든

타르트 종류와 샌드위치 등등

싱싱한 재료들로 만들었으니

얼마나 맛이 좋을까요?

다 먹을 순 없으니 아쉬움을

뒤로하고 몇 가지 골라야겠죠..

이미 많은 연예인들도 다녀갔어요

이천 이진상회

이천 이진상회 커피 한잔 먹어야죠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원두는 두 가지를 제공해주시는데

앞에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바디감이 강한 걸로 초이스

이천 이진상회

주문하는 곳 바로 옆에

콜드 브루와 여러 병 음료들이

판매되고 있어요.

이천 이진상회

바로 옆에 픽업하는 공간이 있고

셀프 포장하는 공간도 있어요

베이커리가 남으면 셀프로 포장 가능

전체적으로 가격은 높게 측정되어있어요

이천 이진상회

뒤편에는 미리 볼 수 있는 메뉴판

유기농 음료도 함께 있으니

개인의 성향에 맞게 선택하셔서

맛보시길 추천드려요~

바로 밑에는 셀프 포장대

이천 이진상회

여기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여기뿐만 아니라 곳곳에 계단이 많아서

미로 찾기 게임하는 공간같이

돌아다닐 수 있어요.

올라가는 공간에도 아기자기하게

도자기들과 여러 장식품으로

심심하지 않게 꾸며져 있습니다.

이천 이진상회 화장실

여자화장실은 1층 / 남자화장실은 2층

이천 이진상회

2층에 올라와서 어디 앉을지

둘러보고 있었어요.

이천 이진상회 내부 규모는 엄청나요

주거공간을 개조해서 만든 느낌?

이천 이진상회

밖에서 보지 못 했던 여러 공간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엄청 크고

제대로 볼 시간도 부족했어요.

둘러보는데 친구 녀석이 자리 잡으랍니다

세상에.. 마상 마상(마음의 상처)

이천 이진상회

그래도 보이는 건 다 찍어야겠죠

그렇게 돌아다니고 있으니

진동벨이 울려요. 커피 찾으러 갑니다!

이천 이진상회

저는 아메리카노 시켰는데

친구는 딸기 라테 주문했네요

아메리카노 헤비 원두 맛은

탄맛도 없고 쓴맛도 없고

깔끔하게 먹기 좋았어요!

이천 이진상회

친구와 함께 고른 메종드쁘띠푸르

베이커리들 거의 식사 수준

아마 이웃님들도 여기 오시면 이렇게..

보다 보면 다 먹고 싶은 게 환장합니다

이천 이진상회

쫄깃쫄깃하니 너무 맛이 좋았던

이천밤고구마찰브레드

꼭 먹어야 합니다 꼭! 쫄깃쫄깃한

식감과 달달함도 살짝 있고

보는 맛과 먹는 맛이 좋았어요!

이천 이진상회

샌드위치와 피자빵

전체적으로 맛이 강했던 빵

단짠딴짠의 끝판이었던

물론 맛있게 단짠단짠!

칭찬해칭찬해 좋아 좋아

이천 이진상회

친구의 초이스는 요고

빵 위에 마늘 소스가 잔뜩

호불호가 있는 빵이지만

친구 녀석 좋다고 신나게 먹어요

.이천 이진상회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았고

보는 맛과 먹는 맛을 전부 느낄 수 있었던

이천 이진상회 카페입니다.

내부에 메종드쁘띠푸르와 콜라보하여

베이커리까지 함께 있으니,

식후 디저트와 커피 한잔까지 가능

접근성은 차량을 이용해야 하지만

고속도로 톨게이트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차량만 있다면

편하게 다녀올만합니다.

다음에 재방문해야겠습니다.

가족단위, 데이트 장소로 추천!

 

"이진상회"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Last Order 21:30

주소

경기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656

 

주차가능

서이천 톨게이트 주변에 있어서

차량 이용 시 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