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고리뷰/자동차_디테일링

수원 오목천동 버블샤인세차장 본점 상수도와 폼건이 매우 꾸덕꾸덕!

Gsik 2020. 7. 13. 08:00

오목천동 셀프세차장 방문기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입니다.

오늘은 며칠 전 지인분이

차량 구입으로 함께 세차하자며

오목천동에 있는 버블샤인을

방문했습니다.

오목천동 버블샤인 본점

오목천동 버블샤인

사무실 전경이에요.

세차 카드 전용매장이어서

카드를 만들고 세차장을

이용해야 했어요.

이렇게 버블샤인 카드도

구비하고 충전했네요.

오목천동 버블샤인 본점

사무실 내부에는

여러 세차용품이 진열되어있어요.

여러 약품들과 세차도구까지

잠깐 방문했지만, 너무 사고 싶은 게

많았지만 참았어요.

세차용품은 온라인으로 구매해야

조금 더 싸게 구매 가능하기 때문이죠.

오목천동 버블샤인 본점

타월 종류들과 휠 브러시 등

세차를 한다면 기본적으로

구비해야 하는 제품들이 

수두룩 수두룩 더 구경하다간

구매할 거 같아서 밖으로 탈출했어요.

오목천동 버블샤인 본점

오목천동 버블샤인 본점에서는

세차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세트상품을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네요.

나쁘지는 않은 거 같았어요.

하지만 저는 이미 구비된 제품들이

있기 때문에 구매 안 하고

세차를 하기 위해서 출발

오목천동 버블샤인 본점

차량을 세차 베이에

넣어두고 지인분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반짝반짝 세차를 준비합니다.

오목천동 버블샤인 본점

세차 베이는 뒤쪽에도

더 준비되어 있고

드라잉 존은 에어건과 청소기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드라잉존 사이사이마다

장비가 준비되어있어요.

오목천동 버블샤인 본점

평일 낮시간에 세차하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이 계셨고,

세차장도 생각보다 넓었어요.

오목천동 버블샤인 본점

드라잉존 옆으로

주차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세차를 완료하신 분 혹은

지인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주차 해두기 위한 공간 같았어요.

오목천동 버블샤인 본점

분리수거 쓰레기통과

개수대, 탈수기, 건조기가

준비되어있어요.

오목천동 버블샤인 본점

차량에 물을 뿌린 후 폼건을

도포했습니다.

생각보다 꾸덕꾸덕한 폼건이

수북했던 먼지를 흘러내려줍니다.

오목천동 버블샤인 본점

꾸덕꾸덕했던 폼건을

제거해주고 빠르게

세차를 했습니다.

먼지를 제거했으니

이제 드라잉 존을 가서

물기 제거를 해야겠어요.

오목천동 버블샤인 본점

드라잉을 빠르게 진행합니다.

물기를 빨리 제거해야

워터 스폿 없이 차량을

관리할 수 있다는 점.

오목천동 버블샤인 본점

오랜만에 지인과 함께 만나서

오목천동 버블샤인에서 세차 완료

깨끗하게 세차된 차량을 보니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버블샤인 옆에 할리스에서

커피 한잔 깔끔하게 마시고

집으로 복귀! 

 

버블샤인 본점

영업시간

매일 : 00:00 ~ 24:00 (셀프세차)

매일 : 09:00 ~ 23:00 (버블샤인몰)

평일 : 09:00 ~ 18:00 (손세차)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수원로 169번 길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