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고리뷰/IT_전자제품

커세어 보이드 프로 게이밍 헤드셋 추천

Gsik 2020. 7. 22. 08:00

게이밍 헤드셋 언박싱 및 후기

오늘 제가 작성하는 포스팅은

현재 집에서 사용 중인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무선 헤드셋을 들고 왔어요

며칠 전까지 유선만 사용하다가

무선으로 업그레이드했어요.

 

박스 정면 부분이에요.

검정 바탕에 노란 포인트!

너무 이뻐요

박스를 뜯고 오픈!

가지런하게 포장되어있네요

안쪽에 빠지지 않도록

묶여있어서 걱정 안 해도 됩니다.

뜯어서 꺼내보니 구성품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동글 과 케이블이 있어요!

수신 동글은 커세어 전용이에요.

케이블은 마이크로 5핀 케이블

왼쪽 하단에 보면

음향조절과

충전단자가 있어요!

전원 스위치와

마이크 음소거 버튼이 있어요.

아직도 5핀 충전단자

이런 건 빠르게 변경되었으면 좋겠어요.

 

커세어 보이드 프로는

7.1 채널 서라운드 오디오와

편한 착용감으로 많은 게임 유저들에게

칭찬받고 있는 제품이에요

저도 로지텍 제품을 사용하다가

두통으로 시달려서

많은 제품들을 비교해보면서 찾아보다가 

커세어 보이드 프로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헤드셋은 게임을 할 때

주로 사용하고 있어요

디스코드 사용하면서

게임 시 헤드셋은 필수

한 달 정도 사용했는데 편한 착용감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기존에 있던 G433은 친구에게 나눔 했어요.

장시간 헤드셋 사용으로

불편하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