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고리뷰/IT_전자제품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 PRO WIRELESS 마우스 제품리뷰 및 사용후기

Gsik 2020. 7. 25. 11:21

게이밍 마우스 제품 리뷰

안녕하세요 깽식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게임할 때 주로 사용하는 제품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 PRO WIRELESS 마우스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제품을 구입한지는 19년 8월에

구입했었고 약 12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제품은 일렉트로닉 마트에서 구입

구입 영수증을 통해서 정품 등록까지!

2년의 워런티로 이제 1년 남았네요.

먼저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 PRO WIRELESS 마우스 주요 기능

 

1. LIGHTSPEED 무선 기술로 안정적인 무선 연결 지원

   - 초고속 1000Hz(1ms) 10배 향상된 전력 효율과 놀라운 반응성, 정밀도를 제공하는 차세대 옵티컬 HERO 센서 장착

     최대속도 400 IPS / 최대 16,000 DPI의 감도를 제공

 

2. 최대 60시간의 배터리 효율(최대 60시간까지 사용 가능)

   - RGB 조명 기능이 켜져 있는 상태는 최대 48시간 사용 가능)

 

3. 제로 스무딩 - 고감도에서 최고의 반응성을 위한 마우스 움직임을 스크린에 그대로 구현하는 기술

   - HERO 센서는 전체 DPI 범위에서 제로 스무딩을 지원

 

4. 80G 울트라 초경량 설계

 

5. 무선충전 기술 탑재

   - 마우스를 사용하는 동안에도 충전 가능한 POWERPLAY 무선충전시스템 완벽 호환(POWERPLAY 별도 구매)

 

6. 대칭 디자인

   - 왼쪽 오른쪽 사이드 버튼을 커스터마이징 하여, 양손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7.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 지원

   -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마우스의 버튼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으며, DPI, RGB 조명 등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음.

양쪽 대칭구조로 위에서

봤을 때 둥글둥글하니 귀여워요

생각보다는 작은 사이즈여서 놀라웠습니다

G903 사이즈를 상상했었다는 사실!

마우스를 꺼내고 안쪽에 구성품을

열어보았어요.

 

안쪽에 박스가 2개가 있어요

처음엔 무게추 박스와

케이블이 있을 거라 예상했는데

USB 연결 동글 과 마우스 커스터마이징

버튼이 담겨있는 박스입니다.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있었고,

마우스에 장착도 간단했습니다.

다른 박스에는 

마우스 연결 케이블과

스티커, 간단한 가이드북이

담겨있었습니다.

저는 오른손잡이로 마우스 왼쪽에

앞으로, 뒤로 버튼을 추가로 장착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전체적으로 둥글둥글한 디자인으로

디자인 자체는 깔끔했어요.

마우스의 정석을 보여주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뒤에서 보면 엉덩이가

높아 보이는데 생각보다 낮아요

로지텍 G 로고가

정중앙에 자리 잡고 있어요

RGB 불도 들어오며

소프트웨어로 설정이 가능했어요.

버튼의 느낌도 손끝에 탁탁 잘 눌리는 느낌

소리도 그렇게 크지도 않고 적당해요.

측면에서 봤을 때는 거북이 같아요.

중간이 높은 구조로 되어있고

엉덩이는 낮게 내려가요

개인적으로는 게이밍 마우스는

엉덩이 낮은걸 선호합니다.

아래쪽에는 HERO 센서와

DPI 버튼이 있어요

그리고 무게추와 USB 동글을

넣을 수 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USB 케이블은 이렇게 생겼는데

저 앞부분이 마우스 충전 시에

마우스에 연결하도록 디자인되어있어요.

 

마우스에 딱 고정이 되도록

설계가 된 거 같았어요.

앞에 마이크로 5핀이 달려있지만

유선으로 연결해서 사용 시

격한 움직임에도 흔들림 없고

케이블 혹은 커넥터 부분이

손상이 생기지 않도록 디자인했어요.

 

PC에 연결되는 USB A 부분에는

페라이트 코어가 장착되어있네요

제품 사용 시 노이즈를 줄이기 위해서

페라이트 코어까지 장착

성능면에서 아주 칭찬합니다.

 

로지텍의 MX Master 3 마우스를 사용하면서,

게이밍을 위한 마우스가 필요했습니다.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 PRO는 초경량으로 설계되어

손목에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하여 구입했어요.

 

G PRO 제품 후기

 

장점

무선 마우스이지만

안정적인 연결성을 보여줌

USB 보고율이 높아서

유선 수준으로 사용 가능

 

단점

배터리 지속시간이 매우 짧음

POWER PLAY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별도 구매해야 함

개인적으로 부담스러운 사이즈

(사이즈가 더 작았으면 좋겠음)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 PRO를

처음 사용해보면서, 메이커를 믿고

마우스를 구매했어요.

제품의 연결성이나 제품 자체를

사용함에 있어서 불편한 점은 없었어요.

 

단지 개인적으로는 마우스가 생각보다 크고

배터리의 효율 시간이 적어서

파워플레이트 추가 구매가 충동적으로

구매할 수도 있겠다 생각했어요.

 

배터리 효율과 사이즈를 고려하면

유선으로 작은 마우스를

구매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어요.

정품 가격이 너무 비싸고

유선으로 더 좋은 마우스를

사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