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리뷰

행화촌 인계동 중화요리전문점 방문후기

Gsik 2020. 7. 26. 08:00

수원 중화요리 맛집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 입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고 있는

중화요리집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중화요리 생각날 때면

항상 방문하는 곳이고,

맛도 좋고, 매장 앞에 주차시설이

준비되어있어서 항상 방문하고 있어요.

수원 행화촌 중화요리

행화촌은 수원시청역에서

약 1km 떨어져 있으며

대중교통과 도보 방문 시

시청역에서 약 5분 거리에 있었어요.

차량 없이 대중교통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접근성도 더 좋았던 거 같아요.

수원 행화촌 중화요리

주차장은 약 10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며

주차장에 자리가 없을 시,

주변에 도로 주차장을 이용해도 됩니다.

자주 방문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여유가 있어서

크게 걱정은 안 했어요.

수원 행화촌 중화요리

입구 쪽에는 입간판도 세워져 있습니다.

찾아오기 조금 더 수월했어요.

수원 행화촌 중화요리

수원 페이 가맹점으로

재난지원금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곧 만료가 되는 재난지원금

마지막으로 이용하기도 좋았어요.

수원 행화촌 중화요리

입구에 들어가면 카운터가 바로 있고

안쪽에는 룸으로 되어있었어요.

가족단위, 회사 회식 등

단체손님을 위한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저는 룸이 아닌 밖에 홀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수원 행화촌 중화요리

홀 테이블 자리도 넉넉하게 있으니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수원 행화촌 중화요리

좌석을 배치받고 자리에 앉으면

기본 반찬을 제공해주십니다.

역시 중화요리는 양파, 단무지, 김치, 춘장

빠질 수 없는 기본반찬이죠.

수원 행화촌 중화요리

메뉴판을 열어서 메인 메뉴 주문!

땅콩을 먹으면서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며 친구들과 수다 삼매경

수원 행화촌 중화요리

사천 탕수육이 가장 먼저 등장

사진으로 봐도 매콤함이 느껴지나요?

먹었을 때 칠리소스의 맛과 잘 어울려

심심하지 않습니다.

연근과 오이 브로콜리 등

여러 재료들이 함께 들어가서

너무 맵지 않도록 제공되며,

고기의 튀김옷도 너무 두껍지 않고

고기의 식감이 좋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수원 행화촌 중화요리

제가 시킨 짬뽕!

친구들 짜장면도 사진 찍고 싶었는데

나오자마자 바로 먹는 친구 녀석들 덕분에

사진은 짜장면 사진은 패스했습니다.

행화촌에서 가장 맛있게 먹는 짬뽕, 짬뽕밥

국물 맛이 매우 좋아요.

얼큰하고 너무 맵지도 않고

특히 면 특유의 쫄깃함은

제가 자주 찾아오는 이유가 되어버렸어요

수원 행화촌 중화요리

탱글탱글한 면이 보이시나요?

면 한 젓가락과 국물 한 숟가락이

속을 얼큰하고 시원하게 채워줍니다.

역시 너무 맛있어요

수원 행화촌 중화요리

양파와 단무지까지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양파는 맵지 않고 달달한 맛

가끔 매운 양파가 있기도 한데

이번에 먹을 때는 달달한 양파

단무지는 이웃님들도 알고 계신

단무지 맛

수원 행화촌 중화요리

나오는 길에 커피를 뽑아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습니다. 디저트까지 마무리!

수원 행화촌 중화요리

대한민국 추천 맛집으로 등록되어있어요

이미 많은 사람들이 맛집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는 증거

신선한 양질의 재료와 손님을 위해

푸짐하게 요리를 제공해주시는 행화촌

가족단위, 회사 회식까지 단체손님을 위한

모든 준비가 되어있는 중화요리 전문점

꼭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깽식이 오늘은 뭐했니?

행화촌 중화요리 먹고 포스팅 완료

 

행화촌

영업시간

10:30 ~ 21:30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80번 길 4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