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고리뷰/IT_악세사리

애플 라이트링 악세사리 제품리뷰! 호환성 걱정없이 사용하는 제품

Gsik 2020. 7. 28. 08:00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입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악세사리는 애플 라이트링 악세사리입니다.

애플 라이트링 악세사리

사진, 영상편집관련 취미생활을 하다보니 언제부터인가 제가 가지고있는 제품들은 애플제품으로 가득 채워가고있습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2가지 제품을 준비했습니다.

라이트링 - USB 3 어댑터

애플 라이트링 악세사리 Lightning - USB 3 카메라 어댑터는 USB 포트와 Lightning 포트가 하나씩 있습니다. USB 데이터 전송시에 Lightning 포트는 전원을 공급하기 위한 포트로 사용됩니다. iPad에 어댑터 연결시 전원공급관련 알림이 나타납니다.

<라이트링 - USB3 어댑터>
 - 주로 카메라를 사용하여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제품
 - 외장 USB 저장공간 활용 가능
 - 사진, 동영상을 손쉽게 iPad로 전송가능
 - JPEG, RAW 등 표준 사진 포맷을 비롯 H.264, MPEG-4 등의 SD 및 HD 동영상을 지원
 - 공홈기준 단가 : 49,000원

라이트링 - 3.5mm 헤드폰 잭 어댑터

애플 라이트링 악세사리 Lightning - 3.5mm 헤드폰 잭 어댑터는 아이폰7 이후 제품부터 정품 외 유선이어폰 및 헤드폰 사용시 라이트링 포트를 이용해서 연결해야합니다. 기존에 3.5mm 단자가 없어지면서 필수 악세사리가 되어버렸죠.

 

<라이트링 - 3.5mm 헤드폰 잭 어댑터>

 - 3.5mm 오디오 플러그를 사용하는 기기에 연결

 - IOS10 이상 지원

애플 라이트링 악세사리

애플 제품을 사용하면서, 악세사리를 구비하기전 많은 검색과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찾아보았습니다. 항상 호환성관련되서 고민을 하고 제품을 구입하기전에 필히 알아봐야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정품 혹은 벨킨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호환관련되서 크게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주로 사용하는 브랜드 입니다.

 

애플 라이트링 악세사리 2종을 알아보는 시간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이고, 역시나 정품이기에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을 생각하면 비싸지만 제품을 사용가능 유무에 다른 투자보다 정품을 사는 것이 중복투자를 막는길! 오늘은 애플 라이트링 악세사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엔 다른제품 혹은 다른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