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리뷰

명륜진사갈비 망포역점 숯불갈비 무한리필 방문후기

Gsik 2020. 7. 31. 07:58

양념이 맛있는 갈비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입니다. 오늘은 수원 망포에 위치한 숯불갈비 체인점 명륜진사갈비를 다녀왔습니다.

명륜진사갈비 수원망포점

명륜진사갈비?

명륜진사갈비는 사회를 위해서 후원금과 이벤트, 장학사업까지 음식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좋은 이미지와 신뢰가 있는 브랜드입니다. 

명륜진사갈비 수원망포점

망포역 8번 출구에서 가까웠어요. 대중교통으로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주차장이 없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방문했었어요.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이용이 가능해서 대중교통을 추천드립니다.

명륜진사갈비 수원망포점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2층에 위치해 있었고,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었어요. 대기 인원이 있을 경우에는 번호표를 받아서 대기해야 해요. 저희는 웨이팅 없이 방문했습니다.

명륜진사갈비 수원망포점

테이블도 많고 직원분도 많아서 회전율이 빨라요. 친절하게 대응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명륜진사갈비 수원망포점

목전지와 돼지갈비 구성으로 갈비만 원하면 직원분들에게 요청하면 됩니다. 처음에 '갈비가 아니다'라고 말이 많았던 부분인데 이제는 명시되어있으니 좋네요.

명륜진사갈비 수원망포점

명륜진사갈비는 무한리필 집으로 앉자마자 기본찬을 준비해주십니다. 명륜진사갈비는 무한리필집으로 고기, 밥, 탄산음료 무제한입니다.

명륜진사갈비 수원망포점

쌈장, 마늘, 파절임, 양파, 가래떡, 옥수수, 쌈채소 간단한 구성이지만 꼭 있어야 하는 기본 반찬이죠.

명륜진사갈비 수원망포점

명륜진사갈비가 제공되었고, 숯도 준비해주십니다. 사진으로 봐도 정말 든든했던 저녁이었어요.

명륜진사갈비 수원망포점

숯불 위에 갈비를 올려줬어요. 고기 구워지는 소리에 침이 너무 고였던 시간이었어요. 숯불에 구워지는 갈비 향이 매우 자극적이었습니다.

명륜진사갈비 수원망포점

갈비는 양념 때문에 잘 뒤집어 주지 않으면 금방 타버려요. 적당히 익혀서 바깥으로 약한 불에 속이 충분히 익을 수 있도록 구워줍니다.

명륜진사갈비 수원망포점

밥 없이는 고기를 못 먹는 타입으로 항상 탄수화물과 고기를 같이 먹어요. 달달한 양념으로 양념갈비의 끝을 맛보게 해주는 명륜진사갈비 너무 맛있었어요.

 

물냉면과 함께 먹어도 잘 어울렸습니다. 오랜만에 만났던 친구들과 함께했던 저녁식사 다음에도 재방문해야겠어요.

 

깽식이 오늘은 뭐했니? 친구들이랑 양념갈비 먹었지

 

명륜진사갈비 수원 망포점

매일 12:00 ~ 23:00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214번 길 6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