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고리뷰/IT_전자제품

로지텍 무선충전 파워플레이 제품리뷰 및 개인적인 생각

Gsik 2020. 8. 2. 18:28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 입니다. 오늘은 일전에 포스팅 했던 G903 마우스와 환상의 조합으로 기능적인 특별함을 나타내주는 제품을 포스팅 해보려고 하니다. 로지텍 파워플레이 마우스 무선충전시스템입니다.

로지텍 파워플레이

로지텍 이미 여러 전자제품으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저도 언제부터인지 로지텍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로지텍 제품 중 무선충전기술을 사용한 파워플레이 언박싱과 제품리뷰 해볼게요.

로지텍 파워플레이 제품소개

1. 로지텍 파워플레이 무선충전기술

마우스를 사용하는 동안에도 충전을 하며, 충전되는 마우스패드 표면 위에 에너지 장을 만들어 안정적인 무선 충전을 가능하도록 합니다. 배터리의 전력 손실을 최소화, 배터리 사이클을 최적화 하기 위해서 의도적으로 설계하였고, 배터리 상태는 85% ~ 95% 사이를 유지 시키면서 충전합니다.

 

2. LIGHTSPEED 무선통신기술

유선연결과 동일한 초고속 1000Hz(1ms) 무선 보고율과 2.4GHz의 안정적인 무선연결 지원 파워 플레이 내부에 LIGHTSPEED 무선수신기를 탑재하여 직접적으로 연결(USB 데이터 수신기를 추가할 필요없음)

 

3. POWERCORE 모듈을 통해 충전 전류로 변환(호환제품확인)

로지텍 소프트웨어에서 마우스를 인식했는지 확인가능하며, 호환되는 마우스 제품 G903, G703, G PRO 등 POWERCORE 사용제품이면 파워플레이와 사용이 가능하다.

 

4. 게이밍 마우스패드 제공

선택하여 사용가능 패브릭게이밍 패드(G240), 하드게이밍 패드(G440)

 

5. 패키지구성품

POWERPLAY 베이스, POWERCORE 모듈, 패브릭게이밍패드(G240), 하드게이밍패드(G440), 사용설명서

 

6. 제품사이즈

275 x 320 x 43 mm(세로 x 가로 x 높이)

 

 

로지텍 파워플레이

후면에는 간단하게 제품들의 기능을 적혀있습니다. 어렵지 않게 사용 할 수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파워플페이 언박싱을 해보겠습니다.

로지텍 파워플레이

박스를 오픈하니까 KEEP PLAYING 무선충전에 대한 자부심을 표현해주는 느낌이에요

로지텍 파워플레이

중고제품을 직거래로 구매해서 이미 뜯겨져있는 마우스 패드, 사용감은 없었고, 첫번째 주인분께서 본인의 마우스 패드를 사용했다고 하셨습니다. 저도 그렇게 사용 해보려고 합니다.

로지텍 파워플레이

POWERCORE 제품 사용관련되서 간단하게 그림설명! 아주 쉽게 사용 할 수 있었습니다.

로지텍 파워플레이

파워플레이 베이스를 연결할 케이블과 오른쪽 하단에 POWERCORE가 포장되어있었어요. 로지텍 파워플레이 베이스 패드와 POWERCORE가 만나서 무선마우스에 전기를 공급을 해줍니다.

로지텍 파워플레이

로지텍 파워플레이 베이스에 케이블 연결을 필수로 해줘야합니다. 무선충전패드에 전원도 넣어줘야하고, LIGHTSPEED 기술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이 연결이 되어있어야 마우스를 인식 할 수 있어요!.

로지텍 파워플레이

케이블을 연결해주고 PC에도 연결합니다. 이제 마우스에 POWERCORE 장착해야합니다. 위 사진에 보시면 마우스의 하단에 무게추 넣는 곳에 POWERCORE를 장착해주면 충전이 진행됩니다.

로지텍 파워플레이

파워플레이 마우스 패드와 제가 쓰던 마우스 패드 위에 올려놓고 사진을 찍어서봤습니다. 마우스가 연결되면 로지텍 파워플레이 베이스에 불이들어오고 자동으로 마우스를 자동으로 인식합니다.제가 사용하던 마우스 패드를 파워플레이 위에 올려두고 사용해봤습니다.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 했습니다.

로지텍 파워플레이

책상위에 사진을 간단하게 찍어봤어요. 팜레스트가 한몫하는 사진입니다. 

로지텍 파워플레이 소프트웨어

데스크탑에 로지텍 파워플레이와 G903이 연결되었는지 G HUB 프로그램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진에 보시면 G903 밑에 충전아이콘이 보이며, 파워플레이도 연결되어있는걸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로지텍 파워플레이 소프트웨어

마우스의 버튼별 커스텀화면 입니다. 로지텍 파워플레이에 연결해도 사용이 잘됩니다. DPI 설정창까지 문제없이 마우스 동작까지 문제없는걸 확인했어요.

 

로지텍 제품을 사용하면서 파워플레이는 무선충전기술로 USB 수신기를 추가로 장착할 필요가 없고, 배터리 충전에 대한 고충을 없애주기 때문에 더욱더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했어요. 3일정도 사용했는데 배터리걱정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우스를 사용하면서 끊김도 없으며, 게이밍 뿐만 아니라 사무실에서도 무리없이 사용이 가능하겠습니다.

깽식이 오늘은 뭐했니?

파워플레이 제품 포스팅 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