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리뷰

수원 롯데몰 101번지 남산돈까스 방문후기

Gsik 2020. 8. 4. 21:50

남산돈까스를 수원에서 먹어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롯데몰에 위치해 있는 남산돈가스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물론 원조는 남산타워 밑에 있지요. 한번 방문했었던 경험이 있는데, 다음에 한 번 더 방문해보기로 결정했어요. 이번에는 수원 롯데몰에 있는 체인점 남산돈가스를 다녀왔어요.

101번지 남산돈까스 메뉴는 매우 다양했어요. 사이드 메뉴와 어린이 메뉴도 따로 준비되어있으니, 편하게 메뉴를 살펴보시고 주문하면 됩니다. 저는 원조 왕돈가스를 주문했고, 함께 했던 지인분은 매운 돈가스를 주문했습니다. 물론 음료수 하나씩 추가로 주문해야겠죠. 음료는 콜라를 주문했어요.

왜 업소용 콜라가 따로 있는가?

음식점에서 콜라는 업소용 콜라를 사용합니다. 업소용 콜라는 일반콜라와 동일한 제품입니다. 제조공법도 동일하고, 마시는 입장에서 맛과 탄산이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그저 다른 점은 도매가격과 유통과정, 음료의 용량의 차이가 있습니다. 소상공인에게 도매가로 싸게 납품하는 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식당 같은 업소에서 판매용으로 제공하는 콜라입니다.

조금 기다리고 있으니, 남산돈까스의 자랑 원조 왕 돈가스가 준비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작아 보였습니다. 이유는 다들 잘 알고 있는 홍익돈까스와 많이 비교하게 됩니다. 하지만 돈가스의 두께는 다릅니다. 홍익돈까스는 얇게 펴서 만드는 돈가스, 하지만 남산돈까스는 생각보다 두께감도 있었습니다. 신기하게 고추를 함께 제공해줬습니다. 돈가스에 고추라니, 어울리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아삭아삭한 식감으로 돈가스 먹으면서 심심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로 제공된 101번지 매운 돈가스입니다. 걱정했던 거보다는 맵지 않았고, 매운 돈가스에는 밥이 없어서, 재확인 후 밥을 요청했습니다. 매장이 바빴던 관계로 깜박하셨습니다. 재요청해서 먹었으니, 나쁘지 않았어요. 수원 롯데몰 안에 식당가에 있어서 생각보다 쉽게 찾을 수 있고, 주변에 다른 음식점도 많아서 둘러보기도 좋습니다. 며칠 전에 돈가스가 먹고 싶어서 다녀왔던 남산돈까스

 

수원 롯데몰에 방문했을 때 남산돈까스 재방문해야겠습니다.

 

깽식이 오늘은 뭐했니?

돈가스 먹고 포스팅했지

 

 

101번지 남산돈까스 롯데몰 수원점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3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