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카페투어 떼레노시떼 스페셜 커피, 분위기 빠짐없는 감성카페

Gsik 2020. 8. 17. 08:00

기흥 감성카페 떼레노시떼 스페셜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 입니다. 오늘은 기흥에 다녀왔던 분위기 감성카페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카페 이름은 떼레노시떼입니다. 커피 로스팅 전문 제조회사로 '라떼르'에서 운영하고 있는 커피 전문점입니다.

떼레노시떼 스페셜

외부 전경은 위 사진과 같이 생각보다 넓은 면적의 카페를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찾아가기 전에 미리 검색해보고 방문하는데 사진으로는 작은 카페라고 예상을 했으나, 도착하니 매우 큰 카페였습니다.

뗴레노시떼 스페셜

떼레노시떼?

처음에는 카페 이름도 생소하고 어떤 의미인지 모르고 있다가 카페에 방문하고 카페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게 되었어요. 떼레노시떼는 스페인어로 대지, 토지, 땅 등을 의미하며, 커피의 가치를 간직하는 카페가 되기 위해 손님들을 위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뗴레노시떼 스페셜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바로 앞에 진열된 카페의 로고가 새겨져 있는 도자기 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색상, 종류의 컵이 진열되어 있었고, 내부는 흰색 배경과 우드 인테리어, 알록달록한 가구로 카페 내부가 준비되어있었어요. 많은 손님이 방문했지만 여유 있는 공간으로 모두 수용이 가능했던 떼레노시떼

떼레노시떼 스페셜

안쪽에서 바라본 떼레노시떼 내부전경은 카메라에 전부 담을 수 없었어요.

떼레노시떼 스페셜

2층에 자리를 잡기 위해서 올라왔어요. 떼레노시떼 2층은 양쪽에 두곳으로 분리되어 있어요. 2층에 올라와도 넓은 공간으로 엄청난 공간감을 보여줬습니다. 이렇게 넓은 카페였다니 놀라울 따름이였어요. 커피를 주문하고 차분하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떼레노시떼 스페셜

2층에서 내려다본 떼레노시떼 1층, 반대편에 2층이 보입니다. 동일 구조로 되어있고 자세한 사진은 아래 사진에서 보여드릴게요. 베이커리도 함께 준비되어있는데 쿠키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사진을 못 찍어서 사진이 없네요.

떼레노시떼 스페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체리에이드 음료를 주문했어요. 커피맛도 저에게 딱 좋은 맛이었어요. 저는 약간 신맛을 좋아하는데, 바디감은 적당하고 신맛과 부드러움을 보여주는 맛이였어요. 개개인마다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맛이 좋았습니다. 

떼레노시떼 스페셜

카페를 나가기 전에 전체적으로 둘러봤어요. 맞은편에 2층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동일한 구조로 되어있었고 전체가 화이트 인테리어, 우드 디자인의 가구를 채택해서 분위기가 매우 좋았어요.

떼레노시떼 스페셜

떼레노시떼의 음료 주문과 픽업, 쟁반 반납을 하는 장소입니다. 대리석을 이용한 인테리어와 여러 조명들이 잘 어울리고 주문하는 공간과 동선이 겹치지 않아서, 복잡하지 않게 주문을 하고 음료를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안쪽에는 베이커리를 만드는 공간도 있었어요. 최근 여러 카페를 다니면서 베이커리와 음료를 함께 판매하는 카페를 많이 보았는데, 개인적으로 맛이 좋다면 나쁜 선택은 아니라는 생각도 들어요. 물론 커피맛이 더 좋아야 하겠죠.

떼레노시떼 스페셜

뒤쪽에는 외부 테라스 공간도 준비되어있습니다. 한 여름 날씨에는 모기가 많아서 모기향도 피워두긴 했는데 역시 역부족입니다. 쌀쌀한 가을과 겨울에는 너무 이쁜 공간이 될 거 같아요. 겨울에도 방문해봐야겠습니다.

떼레노시떼 스페셜

떼레노시떼를 나오면서 입간판을 촬영해봤어요. 넓고, 맛도 좋고, 뷰도 좋았던 떼레노시떼 가족, 연인들과 함께 방문해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조금 쌀쌀해지면 재방문해야겠습니다.

 

깽식이 오늘은 뭐했니?

카페 다녀와서 포스팅했지

 

떼레노시떼 스페셜

영업시간

매일 10:00 ~22:00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기흥단지로 81-2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errenoc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