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리뷰

수원역 파스타 맛집 트라토리아 식구

Gsik 2020. 8. 22. 21:03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 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수원역에 있는 트라토리아 식구입니다.

 

추가적으로 동탄에도 분위기 좋은 밸런스키친도 파스타 맛집으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s://www.wrapuppro.com/food/view/cgBXGh55QbBUDN7

 

동탄호수공원 밸런스키친 추천 맛집 리뷰 후기 : WRAPUP

언제나 영화처럼, 이야기가 시작되는 공간 - 밸런스키친 후기동탄호수공원에 숨은그림찾기 하듯 숨어있는 맛집, 밸런스키친이 있습니다.동탄 2신도시 동탄호수공원 파케이드 스켈라 B1층 104호��

www.wrapuppro.com

트라토리아 식구 찾아가는 방법

트라토리아 식구는 수원역에서 오래된 이탈리아 음식점으로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저는 이번에 알게 돼서 첫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찾아가기 어려워서 상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수원역 8번 출구를 나오시면 탐앤탐스와 달콤 커피 사이에 방탈출 카페를 들어가는 골목으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저도 첫 방문에는 찾기 어려웠어요.

입구에 트라토리아 식구라고 적혀있는 입간판이 있으며, 안쪽으로 들어가면 숨어있는 건물 입구가 나와요.

트라토리아 식구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입구가 보입니다. 발견하기 쉽게 바로 1층에 있어서, 안쪽만 들어오시면 어렵지 않게 방문 가능합니다.

트라토리아 식구

트라토리아 식구 내부에 들어오니, 기린 인형이 반겨줍니다. 수원역 트라토리아 식구 마스코트라고 합니다. 내부는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었고, 혼자 방문했지만 직원분이 반겨주셔서 감사했어요.

트라토리아 식구

점심시간을 피해서 방문해서 손님들은 많지 않았습니다. 테이블은 기본 세팅이 되어있었고, 안쪽에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기다렸습니다. 메뉴를 주문하고 내부를 잠깐 둘러봤어요.

트라토리아 식구

입구 쪽에는 제습기가 있고, 안쪽에는 공기청정기와 덥지 않도록 에어컨도 시원시원했습니다.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트라토리아 식구

식전 빵과 오이피클을 준비해주셨어요. 빵도 따뜻하게 구워주시고, 오이피클도 직접 만들어서 제공된다고 합니다.

트라토리아 식구 / 스테이크 매콤 크림 파스타

트라토리아 식구 추천 메뉴

스테이크 매콤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신메뉴이기도 했고, 먹어보고 싶은 메뉴였습니다. 크림 파스타 위에 매콤한 스테이크 소스가 함께 어울려서 맛있게 매콤한 크림 파스타입니다. 로제 파스타랑은 느낌이 조금 달라요. 맛은 정말 굿굿입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트라토리아 식구 / 스테이크 매콤 크림 파스타

진짜 맛있게 보이죠. 저도 정말 너무 맛있어서 놀라울 따름이었어요.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매콤한 맛과 부챗살 소고기가 잘 어울려요. 살살 녹아요 녹아

트라토리아 식구

두 번째 방문했을 때는 봉골레 오일 파스타를 먹었어요. 오일 파스타 특유의 오일 맛과 봉골레 파스타의 조개와 바지락이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트라토리아 식구

싱싱한 해산물을 많이 넣어주셔서 아주 행복했습니다. 트라토리아 식구에서 처음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던 스테이크 매콤 크림 파스타 이후에 봉골레 오일 파스타까지 먹었고, 가성비 좋은 수원역 트라토리아 식구

 

수원역 분위기도 좋고, 연인, 가족, 소개팅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수원역 분위기 있는 파스타집을 찾으신다면, 트라토리아 식구 추천드립니다. 너무 맛있어요!

 

트라토리아 식구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6:00(평일)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3-1

 

주차장은 주변 공용주차장 이용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