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리뷰

인계동 트라토리아 베이커리 카페 디저트까지 맛집

Gsik 2020. 9. 7. 20:40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 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트라토리아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수원 이탈리아 음식 전문점 트라토리아는 인계동에 본점, 수원역에 매산점, 인계동 나혜석거리에 베이커리 카페가 있습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하게 된 곳은 트라토리아의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음식도 먹을 수 있는 맛집입니다.

추가적으로 트라토리아 수원역 매산점 후기를 보고 싶으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s://www.wrapuppro.com/food/view/LyzdK7uczobY4Z4

 

트라토리아 식구 수원역 파스타맛집 방문후기 : WRAPUP

이탈리안 음식전문점 맛집추천안녕하세요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맛집은이탈리아 음식의 맛집수원역에 위치한 트라토리아 식구입니다.수원역 트라토리아 식구는입구를 찾기 어려워요.찾아��

www.wrapuppro.com

트라토리아 베이커리 카페 입구는 카페로써 이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외부 테라스도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밖에서 커피를 마셔도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어둑어둑 해질 때 방문해서 테라스 조명들이 켜져있었어요.

트라토리아 베이커리 카페

나혜석거리에 위치한 인계동 트라토리아 베이커리 카페는 이탈리아 음식과 카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 음식점입니다. 건물 뒤편과 지하에 전용 주차장도 마련되어있어서 차량을 이용한 방문도 가능하며, 분당선 수원시청역에서 도보 10분 이내이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한 접근성도 좋습니다.

트라토리아 베이커리 카페

인계동 트라토리아 베이커리 카페는 샐러드와 식전 빵, 오이피클을 기본적으로 제공해주십니다. 1인분 주문했는데 샐러드가 무료로 제공되어서 조금 놀라웠습니다. 식전 빵은 바게트 빵을 구워서 제공해주시고 마늘 소스는 따로 주셔서 적당량 발라서 먹기 좋았습니다. 보통 마늘바게트 빵으로 제공되는 경우가 많은데 조금 특별했어요.

트라토리아 베이커리 카페

플레이팅도 이쁘게 되어있었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브런치 카페 느낌을 잔뜩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트라토리아 베이커리 카페

이탈리아 음식과 베이커리를 전문적으로 하는 음식점으로 손색없는 맛이 좋았습니다. 바게트 빵이 매우 쫄깃쫄깃했고 두 가지 종류의 바게트를 주셨습니다. 기본 바게트와 견과류가 함께 들어가있는 바게트 두가지 모두 맛이 좋았습니다.

트라토리아 베이커리 카페

저는 트라토리아의 대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상하이 크림 파스타입니다. 해산물과 크림의 만남으로 매콤한 크림 파스타입니다. 음식이 제공되었고 매콤한 향이 코끝을 찡긋하게 했습니다. 부드럽지만 매콤한 크림과 해산물이 만나 맛이 좋았습니다.

트라토리아 베이커리 카페

해산물이 얼마나 있을지 궁금해서 한쪽에 꺼내기 시작했어요. 눈에 보이는 거만 접시에 올렸는데 가득가득했습니다. 양도 많고 샐러드도 제공해주고 생각보다 좋은 가성비입니다. 맛도 좋았고, 가격도 좋았어요.

트라토리아 베이커리 카페

식사를 끝낸 후 후식을 먹었습니다. 견과류 번을 하나 주문해서 커피와 함께 후식까지 먹었습니다. 식사와 후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인계동 트라토리아 나혜석거리점 파스타도 맛있었고, 가족, 연인, 직장동료 등 주변 지인들과 함께 해도 좋을 거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인계동 이탈리아 음식 전문점을 찾으신다면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트라토리아 베이커리 카페

영업시간

11:00 ~ 23:00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 길 3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