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10 6

가성비 좋은 차량용 거치대, 유리 흡착필름 제품리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깽식이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제가 추천드리는 가성비 제품 차량용 거치대입니다. 제품명은 마그네틱 미니 거치대입니다. 오토반 제품으로 AW-D789 제품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거치대와 자석 패드 두 가지가 전부에요. 패드는 원형과 직사각형 두가지가 있습니다. 원형은 거치대에 딱 맞도록 설계되었어요. 원형 마운트는 고정이 잘되어있어요. 자석이 패드를 잘 잡고 있어서 크게 걱정이 되지 않았습니다. 거치대를 부착하기 전에 흡착 필름을 차량 유리에 부착합니다. 추후에 유리에 끈적임이 없도록 부착해줍니다. 차량용 흡착 필름 위에 거치대를 부착합니다. 저는 차량용 데이터 게이지 다그를 사용하기 위해서 부착했습니다. 완벽하게 부착되..

애플 서비스센터 유베이스 이마트 동탄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블로그 깽식이입니다. 며칠 전에 맥북 C-type Port 고장으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마트 동탄점 1층에 있으며, 찾아가는 건 이정표가 있기 때문에 쉽게 찾아가실 수 있어요 안쪽에 있어서 당황하지 않고 쭉쭉 들어가시면 됩니다. 저는 맥북과 함께 가성비 아이패드를 사용 중입니다. 2018년도 6세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래에 리뷰를 남겨둘게요.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 참고하세요. https://www.wrapuppro.com/review/view/JPakxV8lJqtKQxY 2020년 아이패드 6세대를 사용하는 이유! 아이패드의 향후 변화는? : WRAPUP 아이패드 6세대 지금사용해도 괜찮을까?안녕하세요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아이패드 6세대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패드입니다테..

일상 2020.10.19

오산 얼큰한 짬뽕지존 맛집인정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 입니다. 오늘은 짬뽕맛집을 가지고 왔습니다. 오산에 위치하고 있는 맛집으로 짬뽕도 명품처럼 제공해주는 짬뽕 지존입니다. 짬뽕집 하니까 생각나는 맛집 하나 더 추가로 알려드릴게요. 인계동에 위치한 행화촌입니다. 중화요리 전문점으로 맛이 좋습니다. https://www.wrapuppro.com/food/view/6MjUfp096D3dfNU 수원 인계동 중식 행화촌 맛집추천 : WRAPUP 인계동 중화요리 맛집?안녕하세요오늘은 중화요리집 방문기입니다.가끔 중화요리가 생각나면한번씩 방문하는 맛집행화촌입니다.행화촌 가는방법?행화촌은 수원시청역에서 약 1km 떨어져있으� www.wrapuppro.com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산 짬뽕 지존은 1번 국도에 위치해 있으며, 차량 방문 시 넓은 주차..

먹고리뷰 2020.10.14

튀김과 떡볶이이야기 옛추억의 그맛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입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어요. 추석 연휴에 이어서 한글날까지 푹 쉬면서 리프레쉬하는 기간을 가졌어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감기도 조심하시고 코로나도 이겨내 봅시다. 먼저 옛 추억에 잠기기 전에 맛집 하나 추가로 추천드려볼게요. https://www.wrapuppro.com/food/view/CGnr0UZBUkk5kTp 트라토리아 식구 본점 인계동 까르보나라 맛집 : WRAPUP 안녕하세요. 추석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로 몸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오늘은 수원인계동 파스타 맛집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수원의 인계동 파스타 집이라고 www.wrapuppro.com 어딜 가볼까 하다가 추억의 떡꼬치가 먹고 싶어서 열심..

먹고리뷰 2020.10.12

가솔린 터보차량 연료첨가제 검아웃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입니다. 추석 연휴 다들 잘 보내셨나요? 이제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너무 춥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차량 소모품 가솔린 엔진첨가제 사용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제 차량은 2.0 터보 가솔린 차량으로 키로수도 곧 10만 킬로미터, 차량도 5년째 운행 중입니다. 키로수가 많아지다 보니 엔진 관리를 적극적으로 해주려고 하고 있어요. 외제차든 국산차든 차량 관리제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검아웃 올인원 제품입니다. 모든 엔진은 오래 타고, 시간이 경과되면 출력과 연비가 안 좋아집니다. 이유는 카본 퇴적물 때문입니다. 엔진 내부에 카본 퇴적물은 출력과 연비 차량의 RPM을 불안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저도 카본 퇴적물 때문에 엔진 내부 세척도 진행해보았습니다. 작업비용이 만만하지 않아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