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리뷰

시원하고 매콤하며 맛있게 먹었던 칡냉면 방문후기

Gsik 2020. 6. 16. 22:13

안녕하세요 깽식이 왔습니다.

오늘은 여름하면 생각나는 음식

 

"냉면"

 

맛집방문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이미 맛집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평일 점심시간에도 웨이팅이 기본이에요

테이블

안쪽에 자리를 잡았으며, 웨이팅은 약 10분 정도

평일 점심시간이지만 웨이팅이 있었어요.

그만큼 맛집이라는 이야기겠죠?

저도 맛집으로 추천받고 처음 방문했는데

평일에 이렇게 사람이 많다니...

따뜻한 육수

따뜻한 육수가 담겨있는 전기 보온물통

순식간에 사라지는 육수, 중간중간 리필

해주시니 꼭 먹어보시길 추천드리는 육수

육수

뽀얀 국물이 보이시나요?

약간 짭짤한 맛으로 먹는 육수

시원한 냉면을 먹으러 왔지만

한 컵 가득 따뜻한 육수를 먹어봅니다.

위 : 물냉면(대) / 아래 : 물냉면(보통)

육수를 한컵 마시고 조금만 기다리면

주문했던 냉면이 제공됩니다.

선결제하고 자리에 착석하기 때문에

잠깐 앉아있다가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좌 : 물냉면(대) / 우 : 물냉면(보통)

생각보다 보통과 대는 양차이가 있어요.

양념은 동일하게 넣어주는 거 같은데

육수가 물냉면(대)이 더 많아요.

보통 먹었을 때 더 매콤했습니다.

열무김치 / 무김치

열무김치와 무김치는 그냥저냥

냉면 맛이 강해서 반찬은

그저 냉면을 거들 뿐이죠

물냉면(보통)

저는 가위질은 한 번은 하고 풀어줍니다.

저는 여러 냉면들 중 칡냉면을 가장 좋아해요

이유는 잘 풀리기도 하고 면발이 먹기 좋아서

평양냉면은 풀어먹기 힘들어서 잘 안 먹게 돼요.

물냉면(보통)

열심히 풀어준 칡냉면 매콤함이 느껴지나요?

다시 생각해도 매콤했어요!

비빔냉면이 더 매콤하다고 하니

주문하실 때 양념을 따로 달라고 요청 필수!

물냉면(보통)
열무김치 / 무김치

열무김치와 무김치는 냉면을 거들뿐

시원한 배 한 조각

배 한 조각은 물냉면에만 있다고 들었는데

확인이 안 되었어요. 대부분 물냉면을 드셔서

다음에는 비빔냉면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물냉면 맛이 매콤하지만

맛있게 매콤했어요 육수도 시원하고

인위적인 맛이 아니어서 더 좋았어요.

 

반찬은 전체적으로 무난한 정도

물냉면 맛이 강력하기 때문에

크게 기억나는 부분이 없었어요.

 

날 더운 여름 자주 방문해서

물냉면 시원하게 한 그릇 해야겠어요

 

청학동 칡냉면

영업시간

매일 10:30~21:00

 

주소

경기 화성시 효행로 468

 

주차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