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리뷰

수원 닭갈비 숯불에 구워먹는 맛집

Gsik 2020. 9. 14. 21:40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 입니다. 오늘 두 번째 맛집은 수원 권선동에 위치한 닭갈비 집입니다. 첫 방문에 춘천의 느낌을 강하게 받고 와서, 멀리 안 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수원 닭갈비 집을 추천드릴게요.

 

추가적으로, 동탄에 돼지불백 맛집을 소개시켜드릴게요. 며칠 전에 지인 추천으로 다녀왔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물론 가격도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s://www.wrapuppro.com/food/view/GyVtE7wPO2tdOAX

 

동탄 소담 돼지불백 산업단지 맛집 : WRAPUP

안녕하세요. 갑자기 선선해진 날씨로 환절기를 물씬 느끼고 있는 하루하루 입니다. 다들 건강에 유의하시고 감기조심 코로나 조심합시다.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동탄 맛집은 메밀냉면과 돼지

www.wrapuppro.com

그전에 방문했던 어부바를 가려고 했는데, 닭갈비 냄새에 정신 못 차리고 1차는 간단하게 밥을 먹기 위해 친구와 함께 방문했던 닭갈비 집입니다. 동네를 자주 돌아다녔지만 닭갈비집은 처음 방문했습니다.

권선동 영순 숯불 닭갈비

가게 이름은 영순 숯불닭갈비로 숯불로 구워먹는 닭갈비 춘천에서 유명하고 이미 먹어봤기 때문에 큰 기대를 안 하고 방문했습니다. 하림 닭고기를 취급하고 있으며, 사장님이 매우 친절했던 곳입니다.

권선동 영순 숯불 닭갈비

사각 테이블에 숯불 화로통이 있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간장 닭갈비와, 양념 닭갈비를 1인분씩 주문했습니다. 

권선동 영순 숯불 닭갈비

반찬은 다채롭습니다. 무, 양파 장아찌, 김치, 파김치, 깻잎, 양념소스, 그리고 앞접시까지 깔끔한 구성을 제공해주셨습니다. 반찬은 전체적으로 맛있어요. 첫 방문에 사장님이 어떻게 먹으면 맛있는지 설명해 주셨습니다. 크게 다른 건 없었고, 잘 익은 닭갈비와 반찬을 함께 먹어보라고 추천해주셨어요.

권선동 영순 숯불 닭갈비

반찬이 제공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사장님이 화로에 뜨거운 참숯을 넣어주십니다.

권선동 영순 숯불 닭갈비

초벌이 된 간장 닭갈비를 먼저 올려줬습니다. 1인분에 3덩어리, 가격을 생각하면 가성비 좋다고 생각합니다. 닭갈비가 유명한 곳을 가도 이 가격에는 못 먹었던거 같아요.

권선동 영순 숯불 닭갈비

양념 닭갈비 1인분입니다. 초벌이 된 닭갈비에 양념을 묻혀 한번 더 구워 양념이 닭갈비에 잘 배이도록 준비해주셨습니다.

권선동 영순 숯불 닭갈비

사진을 찍는 동안 노릇노릇 구워진 간장 닭갈비, 잘 구워진 닭갈비가 젓가락을 부릅니다.

권선동 영순 숯불 닭갈비

처음에는 양념 소스에 찍어먹어 보고, 깻잎과 함께 먹어보고, 

권선동 영순 숯불 닭갈비

깻잎과 함께 양념에 찍어 먹어보고, 파김치와 무김치와 함께 먹어보고,

먼저, 다양한 야채들과 소스, 간장 닭고기가 매우 잘 어울렸고, 숯향과 함께 양념 맛이 너무 조화로웠습니다.

권선동 영순 숯불 닭갈비

양념 닭갈비도 맛있었습니다. 정말 춘천에서 먹는 닭갈비 저리 가라 가격도 좋고 맛도 좋았던 숯불닭갈비, 양념 닭갈비도 너무 맛있었고,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다채로운 반찬이 최고였습니다. 잘 어울리는 황금 레시피 인정

 

권선동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주변 지인분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은 닭갈비 맛집입니다. 한 번씩 닭갈비 생각나면 여기 와서 먹어도 되겠습니다. 재방문 예정!

 

깽식이 오늘은 뭐했니

숯불닭갈비 먹고 포스팅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