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 3

아이폰12 프로맥스, 애플 정품실리콘 케이스, 맥세이프 사용후기(P.s 몰아서 한번에 후기)

안녕하세요. 최근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출시로 많은 사람들이 애플을 찾고있습니다. M1 애플 칩의 출시 이후로 새로운 도약을 하고 있는 애플, 저는 조금 늦은감이 있지만 아이폰 12 프로맥스, 애플 정품실리콘 케이스, 맥세이프까지 사용후기에 대해서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대략 6개월정도 사용했습니다. 아이폰12 프로맥스 아이폰12의 출시의 큰 변화는 5G를 사용할 수 있게된 애플. 5G를 간단하게 설명 드리면 네트워크의 전송속도를 기가비트급으로 전송해주는 통신망인데요. 쉽게 생각하면 LTE 네트워크 데이터는 최대 100Mbps(0.8Gbps) 5G 네트워크 데이터는 최대 20Gbps 대충 환산하면 약 25배 정도 차이가 나는건데요. 쉽게 얘기드리면 약 25배 차이나는 데이터를 전송한다고 보는거죠. 늦은감이..

노트북 도킹스테이션 어떤걸 사야할까?(feat.TS3 Plus)

안녕하세요. 이 글을 찾아와 주셨다는 건 도킹스테이션 혹은 C-type HUB 제품을 찾아보시다가 들어오셨겠죠? 맞습니다 오늘 제가 가지고 온 주제는 도킹스테이션입니다. 들어보신 분들도 계시고 처음 듣고 검색으로 찾아들어오신 분들도 많으실꺼에요. 오늘은 도킹스테이션이 무엇인지 그리고 왜 사용하는지 쉽게 정리하고,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간단하게 리뷰 드리고자 합니다. 도킹스테이션이란? 사전적인 의미는 노트북을 데스크탑 PC처럼 하드웨어 장치와 접속용 인터페이스를 뜻합니다. 이 얘기는 쉽게 풀어서, 노트북에 멀티허브를 장착해서 확장슬롯, USB, C-TYPE, MONITOR, LAN 등등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해주는 장치입니다. 요즘 출시하는 노트북은 얇아지고 가벼워지는 추세로 데스크탑과 다르게 여러..

다시 시작해보는 블로그

오랜만에 이렇게 블로그를 열어보았습니다. 제가 블로그에 시들었던 만큼 조회수도 많이 떨어진게 보이네요.. 오늘은 블로그 권태기를 이겨내보고자 혼자서 주저리 떠들어보려고 합니다. 1. 블로그 저품질은 왜 갑자기 찾아오는가 저도 갑작스럽게 찾아왔던 블로그 권태기입니다. 사실 다른 블로그를 운영하던 중 저품질과 동시에 멘탈이 바사삭 열심히 키워왔던 블로그가 무너지고 나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을 많이하게 되었고 잠정적으로 쉬게 되었어요. 보통 저품질이라고 하면 많은 이유들이 있겠지만 저에게도 이런일이 생기다니 생각보다 충격적이였어요. 어디서부터 어떻게 잘못되었는지 곰곰히 생각해보았어요. 블로그에 저품질은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저의 블로그 저품질에 대해서 깊게 생각해보았어요. 정확한 이유는 아직 찾지 못 했지..

일상 2021.06.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