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울티메이트 푸쉬업바 일상속에서 홈트레이닝

Gsik 2020. 9. 23. 23:48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웨이트 용품 리뷰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좋아서 포스팅 하게되었어요.

울티메이트 푸쉬업바

회사에서 쉬는 시간에 SNS를 잠깐 즐기면서 보고 있는데, 울티메이트 푸시업 바 소개글을 보고 찾아보았어요. 어떤 제품인지 봤는데 컬러별로 손잡이 위치를 변경해서 원하는 부위에 맞게 근육을 자극시키고,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웨이트 용품이었어요. 요즘 운동부족인 저에게 정말 필요하다고 느껴졌고, 고심 끝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성품도 굉장히 간단했습니다. 본품, 양손 손잡이, 미끄럼 방지패드로 구성되어있었고, 조립이 다른 특별함 없이 미끄럼 방지패드만 부착해주면 바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울티메이트 푸쉬업바

미끄럼 방지패드는 본품 밑에 부착이 가능합니다. 손잡이를 꽂아주는 공간이 원형으로 바닥에 접지가 될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 이곳에 미끄럼 방지패드를 부착해야합니다. 미끄럼방지패드 수량이 딱 맞게 동봉되어있기 때문에 부착하실 때 주의를 기울이시길 바랍니다. 

울티메이트 푸쉬업바

부착을 완료했고, 이제 뒤집어서 색상별로 어깨, 등, 가슴, 팔 상체 운동을 골고루 할 수 있는 손잡이 위치를 확인합니다. 가이드북이 함께 동봉되어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었어요.

울티메이트 푸쉬업바

위 사진을 보시면 가이드 북에 각 부위별 색상과 뒷면을 보시면 초보자를 위한 푸시업 스케줄도 포함되어있으니, 운동하실 때 참고가 가능합니다.

 

대략적으로, 일주일 정도 사용해봤는데 정말 자세를 잘 잡아주고, 일단 손목이 꺾이지 않고 손잡이를 잡기 때문에 원하는 부위에 운동이 잘됩니다. 그리고 각 부위별로 집중적으로 힘이 들어가는 게 느껴질 정도예요. 개인적으로 잘 샀다고 생각이 드는 운동기구입니다.

 

일상 속에서 홈트레이닝을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너무 좋습니다.

제품을 구매하시려는 분들에게 포스팅 자료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깽식이 오늘은 뭐했니

운동하고 포스팅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