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송도 젠젠 팬케이크와 커피한잔 디저트 맛집추천

Gsik 2020. 8. 23. 22:08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일상 포스팅

디저트 맛집 송도 젠젠입니다.

송도 젠젠

송도 젠젠 오네스타점을 방문했어요.

오네스타몰 3층에 위치해 있으며,

화장실도 바로 옆에 있어서 이용하기 편해요.

송도 젠젠 오네스타점

주말에 방문해서,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앉을자리가 없어서 10분 정도 웨이팅 했습니다.

내부 분위기는 너무 좋았어요.

송도 젠젠 오네스타점

주문하는 곳도 청결하고, 한쪽에는 욕실 타일을

이용한 인테리어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송도 젠젠 오네스타점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롱 블랙을 주문했고,

팬케이크도 주문했어요. 젠젠은 팬케이크를

팡케키라고 명칭하고 있어요.

일본어로 이름을 지정해놔서, 조금 아쉬웠어요.

팬케이크를 먹으니, 팥빙수도 생각나네요.

팥빙수 추천 맛집을 추천드릴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https://www.wrapuppro.com/food/view/UccOwHmsgiDRb9t

 

경기도 화성 동탄 레이크꼬모 맛집후기, 팥고당 - 눈꽃빙수와 크림팥빵 (동탄호수공원) : WRAPUP

안녕하세요!!이번 리뷰는 레이크꼬모 해올 에서 점심식사 후 후식으로 팥고당에서 팥빙수와 크림팥빵 먹은 후기 입니다.레이크꼬모 맛집 해올의 리뷰 후기는 이 링크 를 클릭해주세요!!레이크

www.wrapuppro.com

송도 젠젠 오네스타점

젠젠 팬케이크는 수플레로 너무 폭신폭신하고

달달하면서, 부드러웠어요.

함께 주는 블루베리도 맛있고

커피와 함께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아요.

 

송도 수플레 팬케이크 젠젠 오네스타점

다음에도 콧바람 맞으러 다녀와야겠어요.

 

깽식이 오늘은 뭐했니?

맛있게 먹고 포스팅했지

 

영업시간

일~목 11:00 ~ 21:00 last order 20:30

금~토 12:00 ~ 22:00 last order 21:30

 

주소

인천 연수구 송도 국제대로 15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