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호매실동 핫플레이스 포커스온나우 분위기 좋고 커피맛집

Gsik 2020. 8. 21. 21:05

호매실동 커피 맛집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 입니다. 얼마 전 다녀왔던 호매실동 핫플레이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커피맛이 아주 좋고, 호매실동에 다른 맛집도 많고, 다른 맛집도 소개해드릴게요.

https://kgsik-it.tistory.com/76

 

호매실동 투파인드피터 파스타, 필라프 맛집 방문후기

투파인드피터 호매실점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 입니다. 오늘은 투파인드피터 브랜드의 호매실점을 다녀온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호매실 점은 단체석이 매우 많으며, 건물 내부�

kgsik-it.tistory.com

호매실동 투파인드피터 파스타 집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 링크를 눌러주세요..

포커스 온 나우

호매실동 포커스 온나우는 오픈한 지 얼마 안 되는 호매실동 카페입니다. 대규모 부지에 오픈을 하면서 주차시설도 갖추었고,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주변이 조용해서 더 좋았어요.

포커스 온 나우

카페 위로 올라오니 자갈로 된 넓은 면적의 야외 좌석이 있었어요. 여름에는 많이 더워요. 봄, 가을에 밖에서 커피 마시기 딱 좋을 거 같아요. 실내로 들어가 볼게요.

포커스 온 나우

너무 깔끔한 이미지의 인테리어로 건물이 지어졌어요. 

포커스 온 나우

실내로 들어와서 보니 안쪽에도 넓은 내부를 갖추고 있었습니다. 테이블도 다양하고 대리석 느낌의 바닥 재질이 더 넓어 보이고 굉장히 이뻐요.

포커스 온 나우

반대쪽도 깔끔하게 같은 디자인의 테이블이 있고, 창밖이 정말 잘 보이도록 디자인되어있습니다. 탁 트여있는 외부가 실내에서 봐도 뷰 맛집입니다.

포커스 온 나우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어요. 모임을 할 때도 방문해도 좋다고 생각이 들어요. 단체손님이 방문해도 충분한 좌석이 있어요.

포커스 온 나우

LED 조명으로 실내가 밝게 에어컨도 중간중간 여유 있게 설치해서 내부도 시원했어요.

포커스 온 나우

안쪽에 들어가 보니 테이블이 더 있고, 넉넉하게 자리가 있습니다. 조명들도 이쁘고 실내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하고 화이트 톤으로 넓어 보이는 효과까지 있어요.

포커스 온 나우

커피와 빵을 주문했어요. 스콘 빵이랑 케이크, 아메리카노까지 먹었어요. 커피도 부드럽고, 탄맛도 없고,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으니 최고였어요.

포커스 온 나우

실내에서 밖을 보는 뷰도 너무 좋습니다. 요즘에는 보는 맛이 좋은 카페를 자주 다니고 있는데, 호매실동 포커스 온 나우도 너무 좋네요. 날씨 좋을 때 방문해도 더 좋을 거 같아요.

포커스 온 나우

밖에서 사진 한번 찍어봤어요. 밖에서 봐도 너무 이쁘네요. 뜨겁지만 않으면, 자갈밭에서 먹는 커피맛도 너무 좋을 거라 생각해요.

포커스 온 나우

날씨가 안 좋은 날도 방문해봤어요. 어둑어둑 하지만 실내에서 보는 뷰가 정말 남다른 포커스 온 나우 커피도 역시 맛있고, 재방문했을 때는 붕어빵 초코 마들렌을 먹었어요. 빵도 직접 만든다고 하니, 더욱 믿고 먹는 포커스 온 나우 다음에 또 재방문해야겠습니다.

 

깽식이 오늘은 뭐했니?

카페 가서 커피 한잔하고 포스팅했지

 

포커스 온 나우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칠보로 88번 길 1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