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타벅스 수원경수인계DT점 방문후기

Gsik 2020. 8. 8. 22:46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입니다. 오늘은 잠깐 쉬려고 방문했었던 스타벅스 방문기입니다. 생각보다 조용했던 곳이어서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드라이빙 스루 매장이 늘어나고 있는 스타벅스, 수원 경수 인계 DT점은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곳이에요. 주변에 KBS 경인방송센터가 있고, 뒤쪽으로는 수원공고와 인계초등학교가 있어요.

스타벅스 수원경수인계DT점

수원 경수 인계 DT점 외부 전경 사진입니다. 주차는 총 16대까지 가능하며, 스타벅스 이용고객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3층 건물로 넉넉한 공간이 마련되어있었습니다.

스타벅스 수원경수인계DT점

메뉴를 주문하는 1층입니다. 커피음료 외에 다른 음료들도 많이 준비 되어있었어요. 주문 데스크가 깔끔하고 깨끗했습니다. 정리가 잘 되어있는 매장이에요. 가끔 배가 고프면 샌드위치와 건강음료를 함께 먹기도 합니다. 아침 일찍 움직이게 되면 드라이빙 스루를 이용해서 빵과 건강음료로 아침을 시작합니다.

커피를 주문하고 주변을 두리번 거리며 돌아다녔어요. 여러 텀블러들과 DT 전용상품들도 준비되어있어요. 1층에서 커피를 받고, 자리를 잡았어요. 아는 지인과 함께 방문했는데, 조용하고 이야기하기 좋았습니다.

커피 한잔하며 여유 있게 대화를 즐기기 좋았습니다. 가끔 조용히 커피 한잔 하고 싶을 때 방문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