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수원 인계동 해리슨테일러 수원점 방문후기 및 개인적인생각

Gsik 2020. 7. 31. 11:42

해리슨테일러 예복 피팅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입니다. 오늘은 해리슨테일러 방문 후기입니다. 지인분이 결혼 준비로 엄청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예복 피팅하는데 함께 가줄 수 있는지 연락을 받고, 흔쾌히 수락하여 방문했습니다.

해리슨테일러 수원점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해리슨테일러 맞춤정장, 예복 등을 전문적으로 하는 브랜드이며, 클래식을 만드는 영국 슈트 브랜드 화려한 장식보다 품격 있는 디테일로 가벼운 트렌디함보다는 10년이 지나도 입을 수 있는 정통을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 많은 손님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여러 후기에 적혀있네요.

해리슨테일러 수원점

문이 열리고 슈트 & 턱시도가 눈에 쏙 들어옵니다. 큰 테이블은 옷을 제작할 때 원단을 올려두고 재단하는 곳 같았어요.

해리슨테일러 수원점

입구를 들어가자마자 손님을 환영해주는 데스크가 있어요. 여러 원단 자료들과 서류들이 잘 정리되어있습니다. 고객님들이 원하는 원단 자료들을 태이블 뒤에 책장에서 가지고 오시는 거 같아요.

해리슨테일러 수원점

해리슨테일러 수원점에서 대표하는 원단의 슈트들과 남성 구두가 진열되어있네요. 맞춤정장 집은 첫 방문이어서 저에게는 조금 신기했어요.

해리슨테일러 수원점

반갑게 인사로 환영해주시는 직원분들 저는 처음이라 쭈뼛쭈뼛(어색 어색 세상 어색했어요.) 지인분과 고객 상담하는 곳으로 함께 이동했어요.

해리슨테일러 수원점

안쪽으로 들어가는 길에 맞춤구두 색상과 디자인 회사 다니면, 정장 입고 다니고 싶어요. 구경 갔다가 구매욕구 상승 원단 자료들도 한쪽에 진열되어 있어요.

해리슨테일러 수원점

이미 많은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해리슨테일러 수원점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이미 고객님들을 대기하고 있는 정장들이에요.

해리슨테일러 수원점

고객님들 대기하는 자리입니다. 정장 피팅할 때 앉아서 기다리고 있으면 주인공이 안쪽에서 처벅처벅 등장합니다.

해리슨테일러 수원점

이쪽에도 여러 고객님들의 옷이 제작되어 기다리고 있네요 많은 손님이 찾아주시는 거 같아요. 원단을 잘 보는 건 아니지만 제가 봐도 너무 좋아 보이고 부들부들했습니다.

해리슨테일러 수원점

지인분이 예복을 입고, 옷이 잘 맞는지 확인했어요. 역시 맞춤정장에 걸맞게 아주 자연스럽고 깔끔하게 딱 덜어지는 핏을 보여줍니다.

처음 방문했던 인계동 해리슨테일러 지인분과 함께였지만 매장이 깔끔해서 좋았고 여러 원단을 비교해보고 충분한 시간과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저도 여기서 맞춤정장을 한벌 맞춰봐야겠어요.

 

깽식이 오늘은 뭐했니? 일상다반사 포스팅했지

 

해리슨테일러 수원점

영업시간

10:30 ~ 19:30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9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