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수원 고등동 수제마카롱 냠냠마카롱 맛있게 달달했던 방문기

Gsik 2020. 7. 27. 08:00

마카롱 디저트 맛집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 입니다.

오늘은 디저트 집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수원 고등동에 위치한

냠냠 마카롱입니다.

냠냠마카롱

냠냠 마카롱 간판 디자인이

귀엽고 깔끔합니다.

주변에 초등학교, 고등학교,

공공시설이 있어서 점심시간에는

엄청 바쁘실 거 같아요.

냠냠마카롱

들어가기 전에 매장 앞에서

전체적인 전경사진을 찍었어요.

유리로 된 큰 창이 자연채광이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냠냠마카롱

냠냠 마카롱은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단축영업을 하고 있었어요.

빨리 코로나 19가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더운 여름에 마스크 하기 힘들어요.

냠냠마카롱

입구에 오픈 시간과, 인스타그램

카카오 플러스친구 정보가 적혀있고

수원 페이 가맹점으로

지역화폐도 사용이 가능해요.

마카롱뿐만 아니라

수제 케이크도 판매 중이었어요.

냠냠마카롱

샹들리에 조명이 너무 이쁘네요.

실내에 앉을 공간은 적었어요.

잠시 쉬어간다는 생각으로

딱 좋은 거 같아요.

냠냠마카롱

스칸디아모스가 테이블에 있었어요.

극지방의 자연이끼를 재 가공한 것으로

공기정화, 천연 가습, 제습효과까지

최근 들어 인테리어에도

많이 쓰인다고 하네요.

냠냠마카롱

오후 두시쯤 방문해서 그런지

마카롱이 이미 많이 줄어든 쇼케이스

이미 점심시간에 잔뜩 팔렸네요.

냠냠마카롱

벽면 인테리어도 눈에 딱 보여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하트 모양의 이쁜 거울까지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분이에요.

 

마카롱이란?

마카롱이란 프랑스의 당과 제품으로

머랭을 주재료로 달걀 흰자위

백설탕, 아몬드 가루와 아몬드 밀가루

등으로 만든 과자류입니다.

 

파리에서는 제르베르

룩셀부르크와 독일어를 사용하는

지역에서는 '룩셈부르게를리'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마카롱은 작고 동그란 위아래는

약간 딱딱한 부위,

중간에는 부드러운 부위로

나뉩니다. 쫀쫀하고 달달한 맛에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어요.

냠냠마카롱

친구들과 커피와 마카롱을 주문하고

사진을 찍어야 한다며 붙잡았어요.

알록달록한 마카롱이 맛있게 생겼어요.

냠냠마카롱

마카롱은 다른 가게보다

사이즈가 크고 두꺼워요.

 

기존에는 더 두껍게 만드셨는데

주변 고객님들이 너무 커서

입에 넣기 힘들다고

사이즈를 줄이셨는데

그래도 큼지막한 사이즈

냠냠마카롱

마카롱은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수제 마카롱으로 단맛을

조금 줄였다고 하셨어요 

너무 달면 오히려 물려버릴 수 있고

텁텁해지기 때문에 단맛을 줄이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수제로 만들고 계십니다.

친구들과 잠깐 들렸던 냠냠 마카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마카롱과 커피 한잔의 여유

저는 다음에도 먹으러 가보렵니다.

아주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냠냠 마카롱

영업시간

평일 08:00 ~ 20:00

주말 09:00 ~ 20:00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동말로 106번 길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