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수원역 남자헤어컷트 미용실 헤어바이자르다 방문후기

Gsik 2020. 7. 20. 08:00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입니다.

오늘 저의 일상 카테고리 포스팅은

저의 헤어커트 단골집

 

수원역에 위치한

헤어바이자르다 입니다.

헤어바이자르다

제가 10년 넘게 이용하고 있는

헤어바이자르다 미용실입니다.

머리를 자를 때가 되어서 방문했다가

사진을 잔뜩 찍어왔어요.

헤어바이자르다

하얀 건물의 헤어바이자르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화이트 베이스가

카페 같은 분위기를 보여줬어요.

원장 선생님이 직접 인테리어에

참여했다고 하셨어요.

헤어바이자르다

헤어바이자르다는

100% 예약으로 운영되는

헤어살롱입니다.

네이버와 전화예약을 통해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저도 매번 예약하고 방문하는데

예약제로 운영되어서 

1:1 전용 미용실 같아서 좋았어요.

헤어바이자르다

헤어바이자르다는

수원 페이 가맹점으로 운영되었고,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방역까지 진행하고 계셨어요.

저도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물론 방문 시 온도 체크까지 해주셨어요.

마스크도 필수 착용

헤어바이자르다

영업시간도 이쁜 푯말이 알려주었어요.

깔끔한 디자인의 푯말

3주마다 방문하고 있는데 이렇게

디테일하게 구경하기는 처음이네요

헤어바이자르다

1:1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서

제가 방문했을 때 조용하니 좋았어요.

커피 한잔과 다과를 제공해주셨어요.

미용실에서 음료까지 주시는 센스

헤어바이자르다

좌석은 3개가 있어요.

1:1 예약으로 운영되고 있지만

파마 및 염색의 경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중간중간에

커트 손님들을 함께 봐주고 계신다고 들었어요.

헤어바이자르다

여러 약품들은 가지런히 정리되어있어요.

헤어바이자르다

미용실 곳곳에 미술작품이 있어요.

원장 선생님 지인분이 오픈 선물로

그려주셨다고 합니다. 지인분들도

센스가 넘치는 미용실이었어요.

 

미용실 내부에는 슬리퍼가 준비되어있어요.

여성분들을 위한 슬리퍼였어요.

원장 선생님의 센스가 여기서도 보이네요.

헤어바이자르다

머리를 감겨주는 곳은

좌석이 1개입니다.

1:1로 운영되기 때문에

하나만 있어도 충분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헤어바이자르다

염색을 위한 색상 카테고리와

헤어 드라이를 위한 자리가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었어요.

다이슨 드라이기가 눈에 띄게 보였어요.

 

벽면에도 그림 작품이 하나 걸려있네요.

가위를 들고 있는 코끼리

원장 선생님 시그니쳐인 거 같아요.

헤어바이자르다

회원으로 가입 후 추가 적립으로

이용도 가능했어요.

10% 추가 적립을 진행해주셔서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회원제를 가입해서 사용하신다고 했어요.

헤어바이자르다

식물들과 함께하는 헤어바이자르다

여러 초록 식물들이 화이트 내부를 초록초록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어요. 너무 좋습니다.

정말 카페에 온 기분이었어요.

헤어바이자르다

원장 선생님의 명함

헤어바이자르다

원장 선생님이 주신 패션후르츠 청을

챙겨 들고 나왔어요.

헤어바이자르다 남자컷트 크롭컷

저는 헤어바이자르다에서 

크롭컷과 포마드 스타일링을 하고 있어요.

남자 커트의 깔끔함을 잘 보여주는 스타일이에요

헤어바이자르다 원장 선생님이

디자인을 잘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쭉 방문해야겠어요

 

깽식이 오늘은 뭐했니?

헤어살롱 이용하고 포스팅했지

 

헤어바이자르다

영업시간

평일 10:00 ~ 20:00

토요일 10:00 ~ 20:00

일요일 휴무

 

예약헤어살롱(네이버예약)

http://www.instagram.com/hair_by_jarda_1st

 

@hair_by_jarda_1st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942명, 팔로잉 868명, 게시물 902개 - @hair_by_jarda_1st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갓매산로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