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고리뷰/IT_악세사리

아이패드 6세대 케이스 가성비 추천제품

Gsik 2020. 9. 12. 00:40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IT전자기기 쓰고 리뷰 액세서리 포스팅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케이스가 모서리 부분이 생각보다 약해서 깨졌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에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아이패드 6세대 사용후기를 보고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www.wrapuppro.com/review/view/JPakxV8lJqtKQxY

 

2020년 아이패드 6세대를 사용하는 이유! 아이패드의 향후 변화는? : WRAPUP

아이패드 6세대 지금사용해도 괜찮을까?안녕하세요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아이패드 6세대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패드입니다테블릿PC 구입시어떤기준으로 구매하시나요?디자인, 스펙, 목��

www.wrapuppro.com

제가 구매한 제품은 ESR 브랜드에서 출시한 클리어 케이스입니다. 검색엔진을 통해서 가장 싼 곳에서 구매를 진행했고, 충동적으로 애플 펜슬 홀더도 하나 추가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ESR 투명 백커버 케이스

아이패드 6세대 제품으로 9.7인치 사이즈의 클리어 케이스입니다. 무게는 약 73g, 두께는 약 1.33mm PC소재로 투명하며 그립 패드는 TPU 재질로 그립감이 좋도록 만들었습니다.

ESR 투명 백커버 케이스

슬림핏 설계로 아이패드의 느낌 그대로를 살렸고, 매우 가볍기 때문에 들고다니기도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실제 뜯어서 꺼내보니 PC 재질의 투명한 얇은 케이스가 너무 깔끔한 디자인이었습니다.

좌 : 기존케이스 / 우 : ESR 백커버 케이스

왼쪽에 있는 제품은 기존에 구매했었던 클리어 케이스입니다. 같은 PC 재질이지만 모서리 부분이 약해서 쉽게 깨졌습니다. 기본적인 디자인은 거의 비슷했습니다.

기존 케이스

기존 케이스의 깨짐이 보입니다. 아이패드를 딸각하고 고정해주는 부분이 깨지면서, 고정이 불가했고 아이패드가 케이스에서 빠지기 시작했어요. 불안 불안했기 때문에 새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ESR 투명 클리어 케이스

케이스 탈부착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이 되어있는 가이드입니다. 읽을 수는 없어도 그림으로 보면 충분히 이해가 될 만큼 쉽게 표현되어있어요. 사용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보고 따라 하시면 됩니다.

ESR 투명 클리어 케이스

생각보다 쉽게 장착이 가능했습니다. 딸각 걸리는 소리와 함께 슬림핏으로 딱 맞습니다. 

ESR 투명 클리어 케이스

후면이 잘 보이는 깔끔한 PC 재질로 고정도 잘되고, 아이패드의 오리지널 컬러를 그대로 볼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깔끔하지만 매트한 재질로 지문과 오염을 방지해줍니다.

ESR 클리어 백커버 케이스

안정적인 그립을 위해서 러버 패드를 디자인했습니다. 미끄러지지 않게 잡을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그립감이었습니다. 디자인적으로 포인트도 되는 거 같아요.

ESR 투명 백커버 케이스

정확한 설계로 3.5mm 이어폰 단자, 전원 버튼, 볼륨 버튼, 하단 충전단자, 스피커 홀까지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을 보여줬습니다. 

ESR 투명 백커버 케이스

혹시나 해서 정품 스마트 커버를 장착해봤습니다. 끝부분이 살짝 걸쳐집니다. 조금 아쉬운 부분이었어요.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호환 불가라고 적혀있었지만 조금 기대는 했었지만, 역시나 호환 불가로 함께 사용하는 건 어려웠습니다. 생각보다 참고할 수 있는 후기 자료가 많이 없어서 제가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ESR 투명 백커버 케이스를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꼭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