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고리뷰/IT_악세사리

로데 비디오 마이크로 마이크 제품구매 및 후기

Gsik 2020. 8. 3. 22:58

가성비 마이크 제품리뷰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자료는 마이크입니다. 요즘 영상촬영과 유튜브를 하시는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 중 가성비로 이미 유명한 제품입니다. 저도 영상을 찍을 때, 사용해보면서 어디든 사용해도 좋을만한 제품이라고 유명해요.

로데 비디오 마이크로 마이크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를 해서 정가를 주고 샀습니다. 인터넷에서 주문하면 배송비 제외하고, 오프라인 보다 조금 더 싸게 구입할 수 있어요. 로데 비디오 마이크로 마이크, 카메라에 설치 할 수 있도록 콜드슈 마운트 타입으로 출시했어요.

로데 비디오 마이크로 마이크

로데 비디오 마이크로 마이크 제품스펙

1. 풀메탈 바디의 컴팩트한 사이즈와 무게(길이 80mm, 무게 42g)

2. 배터리 없이 구동가능(카메라 플러그인 파워)

3. 쇼크마운트 시스템 적용

4. 윈드쉴드 커버(포함)

5. 온라인 제품 등록시 워런티 2년 적용

로데 비디오 마이크로 마이크

마이크와 쇼크마운트 추가로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3.5파이 젠더까지 설치완료 했어요.

로데 비디오 마이크로 마이크

윈드쉴드 커버 장착했을때 모습입니다. 전체적인 구성은 이런 느낌이에요. 생각보다 윈드쉴드 커버까지 장착하니까 너무 귀여워요. 

로데 비디오 마이크로 마이크

느낀점

수음테스트를 진행해봤는데, 마이크를 미사용할때랑 차이는 확실히 있어요. 로데 비디오 마이크로 마이크를 설치하고 영상촬영시 핸드폰의 마이크 보다는 수음이 잘되고, 조금 아쉬운 부분은 있었어요. 물론 테스트영상을 몇번 더 찍어보면서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다른 10 ~ 20만원 사이의 마이크랑 비교하긴 어렵겠죠. 하지만 처음으로 구매하는 마이크 가성비를 기준으로 제품을 구매해서 써보는걸 추천드립니다. 나중엔 장비에 더 욕심 부리는 그날까지! 로데 비디오 마이크로 마이크 잘 사용해서 영상도 함께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