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고리뷰/IT_악세사리

아이폰XS 케이스 네셔널 지오그래픽 크리스탈 클리어 케이스

깽식이 Gsik 2020. 8. 18. 08:00

내셔널 지오그래픽 케이스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액세서리는 핸드폰 케이스입니다. 제품 리뷰이지만 조금 불편한 리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뒤에서 얘기드릴게요. 투명케이스가 구매하고 싶어서 주변을 두리번거리다가 내셔널 지오그래픽 케이스가 눈에 보여 충동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깔끔하기도 하고 밋밋하지 않게 로고도 새겨져 있어서, 큰맘 먹고 오프라인으로 구매했어요.

네셔널 지오그래픽 아이폰X / XS 케이스

박스 우측 상단에 보시면 아이폰 X / XS 호환제품으로 확인이 됩니다. 아이폰 X과 아이폰 XS 같아 보이지만 달라요. 카메라 위치도 조금 다르고 스피커와 마이크 부분의 타공홀 수량이 다릅니다. 그러다 보니 실제로 호환 제품이지만 호환 안 되는 경우가 몇몇 있습니다. 이번 리뷰가 호환 안 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네셔널 지오그래픽 아이폰X / XS 케이스

제품이 호환용이라고 하니 크게 걱정안하고 구매했어요. 심플하고 뜯어보니 더 깔끔한 이미지 물론 쓰다 보면 변색은 어쩔 수 없겠죠. 오프라인으로도 싸게 구매했으니 그럭저럭 써보려고 했습니다.

네셔널 지오그래픽 아이폰X / XS 케이스

바닥에 내려서 사진을 찍으니 투명도가 어느정도인지 알 수 있었어요. 문제는 여기서 발생합니다.

네셔널 지오그래픽 아이폰X / XS 케이스

 

카메라 있는부분이 걸려요. 호환용이라고 해서 제품을 편하게 구매했는데, 호환 불가 카메라 쪽 플라스틱을 사포로 갈아야 될 거 같아요. 너무 실망스러운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이런 문제가 생겼던 제품은 없었거든요. 뜯으면 교환도 안된다 하고 영수증은 버려서 반품처리도 못하고, 사포를 급하게 찾아서 갈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황스러웠던 제품인 만큼 구매 예정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포스팅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사실 이런 포스팅은 하고 싶지 않지만, 더 많은 피해를 가지고 오면 안 되겠죠. 핸드폰 케이스의 경우 제품 구매 후 그 자리에서 바로 장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