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영통 분위기 있는 카페 라파즈 데이트 코스 추천

Gsik 2020. 11. 23. 20:12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입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인사를 드립니다.

백수 탈출 후 바빠진 업무로

자주 인사를 못 드렸네요.

 

자주 찾아와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늘은 영통에 카페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려

일상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영통에 위치한 '라파즈' 카페입니다.

대중교통은 주변에 광교역이 있습니다.

광교역에서 도보 이동시 30분 정도

걸으셔야 가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광교역에서 택시,

버스를 이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카페를 방문하시기 전에 가까운 곳

분위기 맛집을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https://www.wrapuppro.com/food/view/uFTbqUSJDKcxHdI

 

광교 서양식탁 분위기 좋은 데이트 코스 추천 : WRAPUP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곳은 데이트 코스로 좋은 광교의 맛집 서양식탁입니다. 10년 경력의 실라호텔에 계시던 쉐프님이 운영하고 계시는 모던 비스트로입니다. 주변에 주차가 가

www.wrapuppro.com

데이트 코스로도 딱 좋은 곳이어서

식사를 하시고 후식으로 라파즈에

방문하시는 것도 추천드리는

데이트 코스입니다.

영통 카페 라파즈

라파즈 내부는 깔끔하고

원목으로 된 인테리어가

따뜻한 카페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야간에는 분위기 있는 조명으로

카페가 아늑한 느낌으로

잔잔한 기분이 들었어요.

영통 카페 라파즈

라파즈의 커피는 개인적으로는 

쏘쏘 했습니다. 살짝 쓴맛이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그저 그랬습니다.

같이 간 친구는 괜찮다고 하네요.

영통 카페 라파즈

사진에 보이듯 전체적인 분위기는

아늑하고, 모던하면서 원목의 인테리어가

깔끔함을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

원목 디자인으로 통일성을 준 부분이

마음에 들었어요.

영통 카페 라파즈

라파즈는 직접 원두를 로스팅하고,

판매까지 하고 있었습니다.

개인 카페의 메리트는 이런 부분 같아요.

매장에서 직접 볶아서 판매하는

원두이기 때문에 마니아층에게

더더욱 사랑받을 거 같아요.

영통 카페 라파즈

라파즈는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커피와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는

베이커리입니다. 저는 잘 안 먹어서 

먹지는 않았지만, 커피만 판매하는 것보다

함께 먹을 수 있는 베이커리가 있다는 점은

다른 손님들에게 이로운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영통 카페 라파즈

라파즈는 앞쪽으로 주차장이 있으며,

자리가 없으면 주변에 주차하고

방문하셔도 됩니다.

저는 주차 자리가 없어서 다른 곳에

주차를 하고 방문했습니다.

영통 카페 라파즈

입구에서도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통유리로 구성된 자동문과 미닫이 문으로

개방감도 주는 카페 라파즈

환기도 자주 해주셔서 더 좋았어요.

카페 라파즈

라파즈는 영업시간은

오전 10:00 ~ 오후 11:00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나가면서 사진을 찍었는데,

어두워지면서 조명들로

더더욱 이뻐지는 카페

카페 라파즈

조명이 하나씩 켜지고

더더욱 분위기가 좋았던 

카페 "라파즈"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고,

식사하시고 잔잔하니 커피 한잔

하고 싶을 때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