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고리뷰/IT_전자제품

로지텍 무선 게이밍마우스 G703 제품언박싱 및 사용후기

Gsik 2020. 8. 11. 22:29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추천 로지텍 G703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 입니다. 오늘은 로지텍 제품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제가 백수탈출을 하면서 취업 선물로 전자기기를 선물 받았습니다. 사실 마우스를 사러 마트에 방문했는데, 커세어의 다크 코어와 고민을 했습니다. 가격은 서로 비슷했고, 제품 앞에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로지텍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집에 도착해서 제품을 뜯어보고 사용해보니 역시 구매하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로지텍 G703 제품 언박싱과 제품 리뷰를 작성해보도록 할게요.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703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703

로지텍 G703 마우스의 자랑은 3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LIGHTSPEED 무선으로 1ms의 초고속 무선 고급 기술을 적용하여, 다른 무엇보다 좋은 보고율을 보여주며, 두 번째는 POWERPLAY 호환 제품으로 제품 동작 중에도 배터리를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최고의 편안함을 주는 마우스입니다.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703 구성품

박스를 오픈하고 전체적인 구성품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본체, 마우스, 유니파이동글, 무게추 10g, 설명서, 로지텍 로고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본품을 제외한 다른 부수적인 것은 다시 박스에 넣어둡니다.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703

플라스틱 하우징에 제품이 포장되어 안전하게 박스에 들어가 있었습니다. 케이블과 동글은 G903 제품과 동일한 제품 같아요. 물론 동글에는 G703이라고 전용 동글로 사용됩니다. 무게추의 경우 마우스가 가벼운 장점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묵직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무게추를 넣어서 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가벼운 매력이 좋아서 빼고 사용했습니다.

LIGHTSPEED 무선기술

로지텍 G의 무선 게이밍 마우스에 들어가는 무선 기술로 1ms의 보고율과 엔드 투 엔드 기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해당 무선 기술이 들어간 게이밍 제품의 경우 정말 놀라운 반응성을 보여주고, 여러 제품들의 라인업이 펼쳐져 있습니다. 최근에는 유선 마우스와 거의 동급의 반응을 보여주는 등 점점 무선의 기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고급 옵티컬 센서

G703 제품은 전체 DPI 범위(100 ~ 12,000 DPI)에서 스무딩, 필터링 또는 가속이 없는 HERO 16K 옵티컬 센서를 장착하고 있으므로 탁월한 정확도를 보여주고 응답력까지 잡았습니다. 소프트웨어를 통한 표면 튜닝까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POWERPLAY 제품 사용

게이밍 마우스를 위한 로지텍의 무선충전 시스템 POWERPLAY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를 하면서도 충전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배터리 효율과 충전 중에도 끊김 없는 기술을 보여줍니다.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703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손을 파지 하기 좋게 디자인되어있습니다. 단순하지만 강한 디자인으로 오른손 전용 마우스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오른손 전용 제품들을 조금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한번 사용해보고 익숙해져서 그런 건지 양손으로 파지가 가능한 제품들의 경우 불편함이 조금 있었어요.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703 vs 로지텍 사무용 MX Master3

제가 사용하고 있는 로지텍 사무용 마우스 MX Master3와 비교해봤습니다. 사이즈는 생각보다 커 보이지만 실제 파지 했을 때는 G703이 작은 느낌입니다. 게이밍 마우스 특유의 둥글둥글함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우스도 가벼워서 손목에 큰 무리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게임할 때 선에서 자유롭기 때문에 신나게 흔들어도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했어요.

 

기존에 G903, G Pro, G703까지 사용해보면서 일단 배터리 걱정은 안 하게 되었습니다. 파워플레이 코어만 있으면 모든 제품이 호환이 가능했고, 느끼기에 가장 가벼운 건 무선 게이밍 마우스 G Pro, 하지만 사용감에 있어서는 G703이 가장 좋았던 거 같아요.

 

선물로 받은 로지텍 무선 게이밍 마우스 G703, 제품 언박싱과 후기 작성 끝!

 

깽식이 오늘은 뭐했니?

선물 받은 마우스 언박싱하고 후기 작성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