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고리뷰/IT_전자제품

리디페이퍼 3세대 전자기기로 책을 가까이하자

Gsik 2020. 9. 6. 22:54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 입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쓰고 리뷰는 리디북스에서 출시한 리디 페이퍼 3세대입니다. 제가 리디 페이퍼 3세대를 구입하게 된 이유는 매년 독서를 목표로 책을 구매하고 있는데 무겁기도 하고 불편해서 고민하다가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리디페이퍼 3세대

구입하기 전에 리디 페이퍼 3세대는 6인치의 작은 사이즈로 독서 접근성이 좋을 것이라 생각했어요. 이미 출시된 크레마, 리디 페이퍼 프로가 제품이 있지만 제품 인터페이스나 속도에서 큰 차이가 있기 때문에 더욱더 3세대 제품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왜 전자책을 구매했는가?

저는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애플 유저입니다. 시대가 변화하면서 핸드폰이나 태블릿PC 등 포터블 전자기기로 독서를 즐기시는 분이 많아졌어요. 하지만 저는 이런 휴대기기를 사용하게 되면 방해 요소가 매우 많아요. 특히 여러 알림과 전화 등 독서에 집중하기 어렵다고 생각했어요. 추가적으로 눈부심으로 인한 시력저하도 신경 써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독서를 하기엔 적합하지 않은 환경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구매를 결심했습니다.

리디페이퍼 3세대

리디 페이퍼 3세대 제품 사양과 특징

제품 사양

화면 크기 : 6인치

해상도 : 300 PPI(1072 X 1448 화소)

무게 : 173g

저장공간 : 기본 8GB

확장 메모리 : 32GB까지 추가 가능

배터리 용량 : 1,500mAh

 

제품 특징

밝기 조절

책 보는 환경에 따라서 디스플레이 밝기를 조절

색온도 조절

색온도 변경으로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기능

형광펜 기능

감명 깊은 문장을 노트에 저장하는 기능

리디페이퍼 3세대

리디 페이퍼 3세대 단점

리디페이퍼 3세대는 장점만 있는 게 아닙니다. 단점도 있어요. 첫 번째는 가격입니다. 생각보다 비싼 가격으로 출시해서 구입하기 전에 고민했던 문제입니다. 하지만 잘 사용한다면 크게 문제 되지는 않았어요. 두 번째 내구성입니다. 외관이 전체적으로 약하게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리디페이퍼 3세대 가죽거치대

결론적으로, 참고하시기 좋은 장점을 알려드릴게요.

1. 독서에 대해서 부담감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쓰기 좋습니다.

2. 가볍게 들고 다니며 독서를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최고입니다.

리디페이퍼3세대

제품을 구입하고 잘 쓰고 있습니다. 들고 다니기 부담스럽지만 조만간 케이스도 별도로 구매해서 외부에서도 사용 예정입니다. 전자책을 구입 예정이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참고할 수 있는 포스팅 자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깽식이 오늘은 뭐했니

리디 페이퍼 3세대 제품 리뷰 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