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리뷰

광교아브뉴프랑 시카고피자 맛집인정 파스타와 피자의 조합

Gsik 2020. 8. 6. 23:42

시카고피자는 어떤 브랜드인가?

오리지널 시카고피자는 아메리칸 스타일을 추구하며 개척과 가능성의 이미지를 담고있는 브랜드입니다. 단순히 식사 한끼를 제공하는것이 아닌, 여행을 간 느낌을 주는 문화공간으로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었어요. 제가 다녀온 오리지널시카고피자는 광교 아브뉴프랑점입니다.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광교아브뉴프랑은 어떤 곳인가?

광교 아브뉴프랑은 쇼핑센터와 할인매장 그리고 여러 음식점이 있는 복합문화공간입니다. 맛집도 많이 있고 주변에 볼거리도 있어서 종종 방문하는 곳입니다. 이번에는 피자와 파스타를 먹기 위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오랜만에 먹는 피자라 조금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방문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피자 이미지가 배고픔을 더욱 자극시켰어요.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내부에 들어와서 메뉴판을 받고, 주문은 키오스에서 하면된다고 알려주십니다. 충분히 시간을 가지고 메뉴를 고를 수 있었어요.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이제 메뉴판을 열어서 메뉴를 선정해봅니다. 마일드 마스카포네 피자와 로제파스타를 하나 시켰어요.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했던 시카고피자를 드디어 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 음식을 키오스에서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서 주변을 두리번두리번 인테리어는 미국에 여행을 온 기분이였습니다.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오리지널 시카고피자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도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약간 타르트와 비스켓처럼 자체적으로 개발한 도우를 사용하는 브랜드입니다. 그리고 자연산 모짜렐라를 직수입해서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고 합니다. 기대를 많이 했던 피자집이라 여러 정보를 찾아보았어요.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로제파스타

로제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커다란 새우와 꾸덕한 느낌은 로제크림이 보입니다. 너무 자극적이지 않았고 면도 먹기좋게 잘 익었어요. 로제크림 맛도 저에게 딱 맞는 맛이였습니다. 로제의 그 특유의 맛이 적절하게 느껴졌습니다.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스프라이트는 빠질 수 없죠. 역시 느끼할 땐 탄산음료와 함께 먹어줘야 깔끔함이 느껴집니다. 피클은 개인별로 하나씩 주시는데 맛이 나쁘지 않았어요. 너무 시거나 짠맛은 아니였고 잘익은 피클이였습니다. 피자와도 잘 어울리고 로제파스타와도 잘 어울렸습니다.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마일드 마스카포네 피자가 제공되었어요. 8인치를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보입니다. 정말 큰 타르트를 보는 기분이였어요. 너무 맛있는 냄새가 지금도 느껴집니다. 오랜만에 피자를 영접했더니, 더욱 신나서 먹었던거 같아요. 피자 맛도 정말 타르트 느낌이 강했어요. 치즈가 잘 늘어나고 속은 촉촉 겉은 바삭한 피자였어요. 포크와 나이프를 이용해서 조금씩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재 방문 해야겠다고 먹으면서 생각했습니다.

 

복합문화공간인 광교 아브뉴프랑에서 피자와 파스타를 먹었는데 전체적으로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먹기 딱 좋은 식감과 맛이였어요. 방문계획 혹은 피자를 찾으신다면 제가 올린 포스팅자료를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깽식이 오늘은 뭐했니?

오랜만에 피자먹고 포스팅했지!

 

영업시간

매일 11:30 ~ 23:00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아브뉴프랑상가 1층 오리지널시카고피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