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리뷰

송도의 맛집 에구구 오믈렛 맛집인정

Gsik 2020. 8. 10. 23:57

송도의 오믈렛 맛집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입니다. 제가 오늘 방문 후기를 작성하게 된 곳은 송도에 위치한 에구구입니다. 에구구는 오믈렛 전문점으로 이미 유명한 맛집이랍니다. 주변에 송도 센트럴파크가 있으며, 식사 후 디저트 혹은 센트럴파크 걷기도 좋은 데이트 코스입니다. 가족과 함께여도 아주 좋은 코스이기도 합니다.

송도 에구구

에구구 매장의 입구 간판입니다. 에그를 에구구로 표현했어요. 가게 이름이 너무나 귀엽고, 쉽게 찾을 수 있어서 더욱더 좋았던 거 같아요. 지하에 주차장이 있으니 차량을 이용하신 분들은 주차장에 주차하고 주차 할인권을 챙기시면 됩니다.

송도 에구구

데미 글라세 오믈렛으로 브라운소스를 반으로 졸인 소스를 말합니다. 에구구는 데미 글라세 기본 맛과, 페페론치노를 첨가한 매콤한 오믈렛 두 가지를 판매하고 있었고, 매콤한 맛은 한정으로 드셔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매운걸 잘 못 먹어서 기본으로 주문했습니다.

송도 에구구

2인 테이블은 생각보다 좁아요. 다른 물건을 올려두기 어렵습니다. 기본 테이블 셋팅으로도 꽉 차는 작은 사이즈의 테이블입니다. 공간이 전체적으로 협소하기 때문에 작은 테이블을 사용한 거 같았어요. 물론 4인 단체석도 있습니다.

송도 에구구

기본 반찬은 피클과 김치를 주셨어요. 오믈렛이 느끼할 수 있으니 시큼하고 느끼함을 없애주는 반찬을 주신다고 느꼈습니다. 물수건은 코인 티슈라고 하죠. 물을 살짝 부어서 사용하는 티슈를 주셨습니다.

송도 에구구

데미글라스 오믈렛이 제공되었고 폭신폭신한 느낌의 오믈렛이 너무 맛있었어요. 둥글둥글하니 보는맛도 있었고, 소스도 전체적으로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너무 맵거나 짜지 않았고 적당한 데미글라스 소스의 맛입니다. 

송도 에구구

이쁘게 컷팅을 해서 옆으로 샥샥 밀어주면 더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데미글라스 오믈렛 안쪽에는 촉촉한 오믈렛이 샤르륵 입에서 녹아내리면서, 볶아준 밥과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과하거나 부담스럽지 않았고, 양은 생각보다 많은 양으로 한 끼로 좋다고 느꼈습니다. 음식이 나오는 속도도 빨라서 웨이팅이 길진 않습니다. 하지만 테이블 사정상 인원수에 따라 들어가는 순서가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하셔야 합니다.

 

너무 맛있게 데미글라스 오믈렛을 먹고, 방문후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다음에 송도에 또 가게 된다면 에구구 재방문!

 

깽식이 오늘은 뭐했니?

맛있게 먹고 방문 후기 포스팅했지

 

영업시간

매일 11:30 - 20:30 (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평일 14:00 ~ 17:00

주말 14:30 ~ 17:00

 

주소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