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리뷰

동탄 삼육칠하우스 돼지고기 무한리필 맛집

Gsik 2020. 8. 28. 23:30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입니다. 제가 다녀온 삼육칠하우스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동탄에 친하게 지내고 계신 형님이 있어서, 오랜만에 만나서 얼굴도 보고 수다 삼매경에 빠져 저녁까지 먹고 오게 되었습니다. 형수님이 추천해주신 삼육칠하우스를 다녀오게 되었어요.

 

추가적으로 동탄2 장지동에 참치 맛집 추천해드릴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www.wrapuppro.com/food/view/3EJkamApvrZ2rK3

 

동탄2 장지동 참치맛집, 초밥, 생연어 포장 추천 : 혼마참치 : WRAPUP

안녕하세요!!이번에 소개드릴 맛집은 동탄2신도시 장지동에 위치한 참치 전문점 혼마참치 입니다.운영시간은 매일 11시30분 ~ 24시까지 운영 합니다.주차도 가능, 포장도 가능, 배달도 가능합니��

www.wrapuppro.com

이제 오늘 소개시켜드릴 삼육칠하우스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삼육칠하우스는 돼지고기 가맹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가들이 모여 삼겹살 전문점을 만들기 위해서 많은 연구와 기획을 통해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맛, 가격, 환경, 서비스를 위해서 브랜드를 창설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가족, 연인, 지인들과 부담 없이 즐기기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동탄 삼육칠하우스

삼육칠 하우스는 숙성 고기를 취급하고 있으며, 무한리필 고기 메뉴로는 삼겹살, 목살, 갈매기살, 고추장 불고기, 직화 닭구이, 우삼겹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며 특제소스까지 제공해주기 때문에 돼지고기를 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경험을 했습니다.

동탄 삼육칠하우스

삼육칠 하우스 입구에 들어가니 포장도 가능하고 런치메뉴는 따로 적혀 있었습니다. 점심특선으로 가격도 저렴하니 이용하기 좋은 돼지고기 무한리필 삼육칠하우스

동탄 삼육칠하우스

삼육칠하우스는 방문 손님이 많은 경우 앉아서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고, 이용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하고 있으니, 천천히 먹어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시간으로 여유 있게 식사가 가능했습니다.

동탄 삼육칠하우스

내부는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었고, 마감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조용하고 환기도 잘되었습니다. 테이블에는 기본적인 세팅이 되어있었습니다. 앞접시와 가위, 집게가 이미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동탄 삼육칠하우스

삼육칠하우스는 뷔페 형식의 무한리필 브랜드입니다. 먹을 만큼 가져가서 드시면 되는 시스템이며, 고기는 부족하면 채워주시기 때문에 걱정 없이 들고 가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배가 너무 고파서 반찬도 가득 고기도 가득 들고가서 구워 먹기 시작했습니다.

동탄 삼육칠하우스

고기의 상태가 매우 좋았습니다. 무한리필 브랜드이지만, 맛도 좋았고, 돼지고기의 특유의 잡내가 없었습니다. 무한리필 집이지만 퀄리티를 추구하는 삼육칠하우스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했습니다.

동탄 삼육칠하우스

쌈채소 싱싱함이 보이시나요. 채소와 반찬들이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싱싱했으며, 고기와 잘 어울리는 곁들이 반찬들이 많았습니다. 고기를 먹을 때 야채와 함께 먹는 걸 좋아하는 저는 아주 만족했습니다.

동탄 삼육칠하우스

냉면과 도시락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역시 고기와 잘 어울리는 쌍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매장 내부는 전체적으로 깔끔했고, 음식도 깨끗하고 신선했습니다. 무한리필 브랜드이지만, 손님을 위한 좋은 육질의 고기를 제공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재방문해야겠습니다.

 

깽식이 오늘은 뭐했니?

맛있게 먹고 포스팅했지

 

삼육칠하우스 동탄 호수공원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2:30

 

주소

경기도 화성시 동탄 순환대로 127-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