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리뷰

어쭈구리한판 쭈꾸미 맛집 맛있게 매콤한 쭈꾸미

Gsik 2020. 8. 31. 23:45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 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곡반정동에 위치한 어쭈구리 한판입니다. 종종 매콤한 게 당기면 자주 방문하는 곳이어서 이렇게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처음에 알게 된 건 지인의 추천 맛집으로 방문하게 되었고, 매콤한 게 당길 때 한 번씩 방문하고 있는 맛집입니다.

 

주꾸미 하면 생각나는 맛집이 있어요. 얼마 전에 다녀온 송도에 위치한 송쭈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https://kgsik-it.tistory.com/75

 

송도 주꾸미 맛집 송쭈집 본점 방문후기

송도 주꾸미 맛집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 입니다. 휴가 때 놀러 가지는 못하고 맛있는 걸 먹고 왔는데요. 바로 주꾸미입니다. 송도에 주꾸미 맛집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쭈꾸미가 아��

kgsik-it.tistory.com

곡반정동 어쭈구리한판을 방문하실 때는 차량 이용 시 공영주차장 이용이 가능하시고 대중교통 이용 시에는 버스를 이용해서 축산물유통센터 입구 쪽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어쭈구리한판

외부 전경입니다. 넓은 공간이 아니기 때문에 금방 손님들로 바글바글 합니다. 미리 가서 자리 잡거나 대기는 필수입니다. 항상 방문하면 테이블이 가득가득합니다. 맛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기 때문에 손님들이 더 찾아오는 거 같아요.

어쭈구리한판

어쭈구리 한판 주꾸미 전문점 간판이 한글로 깔끔하게 적혀있습니다. 멀리서 봐도 알아볼 수 있을 정도의 큰 간판입니다. 사장님께 눈도장 찍고 밖에서 잠시 대기하고 있으니, 자리를 정리해주시고 앉을자리를 마련해주셨습니다.

어쭈구리한판

메뉴판은 잘 보이도록 정면에 걸려있고, 기본 메뉴와 다르게 세트메뉴는 측면 벽에 손글씨로 작성되어있어요. 역시 주꾸미를 먹어야 합니다. 세트를 주문하고 잠시 기다립니다.

어쭈구리한판

기본 테이블은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원형 테이블로 구성되어있고, 기본 세팅은 앞접시와 물 잔, 수저세트, 집게와 국자를 챙겨주십니다.

어쭈구리한판

메인 메뉴를 주시기 전에 미역국을 주시는데, 따뜻하니 먹기 좋고 맛이 너무 좋습니다. 빈속을 조금이나마 채워 매콤한 주꾸미를 먹었을 때 자극이 덜 하도록 다 먹어주셔야 됩니다. 앞접시에 덜어서 먹다 보면 금방 바닥이 보입니다.

어쭈구리한판

어쭈구리 한판 메인 메뉴가 제공되었습니다. 물 양이 적다고 생각하시겠지만, 품고 있던 수분들이 육수가 되어 자글자글한 주꾸미 삼겹살 볶음이 됩니다.

어쭈구리한판

세트에 포함되어있던 날치알 주먹밥을 제공해주셨고, 비닐장갑을 끼고 열심이 섞어서 숟가락으로 퍼먹었어요. 동글동글하게 만들기가 귀찮아서 그냥 숟가락으로 먹었습니다.

어쭈구리한판

슬금슬금 수분이 나오고 있습니다. 자글자글하니 맛이 너무 좋고, 매콤하지만 주꾸미 삼겹살 볶음이 생각날 때 항상 찾아오는 곳입니다. 매콤한 게 생각나신다면 곡반정동 어쭈구리 한판 추천드립니다. 맛집 인정!

 

깽식이 오늘은 뭐했니

맛있게 주꾸미 삼겹살 볶음 먹고 포스팅했지.

영업시간

약 18:00 ~ 02:00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곡선로 50번 길 14-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