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리뷰

호매실동 투파인드피터 파스타, 필라프 맛집 방문후기

깽식이 Gsik 2020. 8. 19. 23:59

투파인드피터 호매실점

안녕하세요 블로거 깽식이 입니다. 오늘은 투파인드피터 브랜드의 호매실점을 다녀온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호매실 점은 단체석이 매우 많으며, 건물 내부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빠른 시간에 도착했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에 방문해서 자리를 먼저 잡고 대기하기로 했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이어서 손님도 없고 괜찮았습니다.

음식을 먹는 공간이 매우 여유있어서 좋았어요. 간격도 충분하고 기본 4인석 테이블로 구성되어있어서 단체손님도 방문하기 좋습니다.

여기저기 테이블이 많이 있어요. 밖에서 보는 것보다 내부가 넓어서 좋았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브레이크 타임이 끝날 시간이라 청소도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이쪽은 식사도 가능하지만, 손님들이 대기하는 곳입니다. 전체적으로 여유 있는 공간이어서, 식사하기 좋다고 생각했어요.

저희는 안쪽에 칸막이가 되어있는 룸 형태의 좌석을 안내받았어요. 조명도 아늑하고, 너무 좁지 않고 약간 공간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는 고르곤졸라 크림 딸리아뗄레와 치킨 필라프를 주문했습니다.

딸리아뗄레

이탈리아 파스타 종류의 하나로 면의 모양이 칼국수처럼 길고 납작한 면요리 음식을 명시합니다. 이탈리아어 탈리아레에서 유래되었는데, 반죽을 얇게 돌돌 말아 우리나라의 칼국수처럼 칼로 잘라서 만들어서 지어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식전 빵은 두개를 주셨는데 따뜻하고 말랑말랑하니 먹기 좋았어요.

식전 빵을 제공해주시고, 음료를 준비해주셨어요. 사이다를 먹으며, 배고픔을 이겨내고 있었어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기도 했고, 가성비 좋은 곳이라고 하여 조금 더 기대를 하고 방문했었어요.

주문했던 음식이 나왔고, 비주얼이 어마어마했습니다.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놀랬어요. 오랜만에 먹는 파스타와 필라프 투파인드피터는 어떨지 먹어보았습니다.

치킨 필라프는 매콤하지 않고 닭갈비 볶음밥 느낌이었던 거 같아요. 맛은 조금 다르지만 전체적으로 풍기는 향과 기본적인 맛은 닭갈비 맛이었던 거 같아요. 다른 소스들과 함께 먹으면 색다른 맛이어서 곁들여 먹기 좋습니다.

고르곤졸라 크림 탈리아뗄레 한국인에 입맛에 적절한 맛이었어요, 고르곤졸라는 헤비 하면 짠맛이 강한데, 그렇지도 않았고 적당히 꾸덕꾸덕함과 넓고 긴 면이 소스와 잘 어울리고 전체적으로 고르곤졸라 크림이 들어간 진한 까르보나라 같은 느낌이었어요. 맛도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가성비도 훌륭했고, 무엇보다 분위기가 좋아서 더더욱 좋았던거 같아요. 호매실동에 이렇게 맛있는 이탈리아 음식점이 있었다니 최고입니다. 꾸덕한 크림 탈리아뗄레가 먹고 싶으면 투파인드피터에 재방문해야겠습니다.

 

깽식이 오늘은 뭐했니?

맛있게 먹고 포스팅했지!

 

투파인드피터

영업시간

매일 11:00 ~ 22: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30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225

반응형